•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쉐보레와 함께하는 ‘썸머 오션 어드벤처’

올란도 및 캡티바 구매시 오션월드 시즌권 제공

이용석 기자 | koimm22@newsprime.co.kr | 2011.08.02 13:40:15

[프라임경제] 한국GM은 쉐보레 올란도 및 캡티바와 함께하는 ‘썸머 오션 어드벤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한국GM은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쉐보레 올란도 및 캡티바 구매고객과 일반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본격적인 휴가철이 시작된 가운데 ‘오션월드’와 제휴를 맺고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쉐보레 올란도 및 캡티바 구매고객과 일반고객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이벤트가 다양하게 마련됐다.

한국GM은 8월 한 달간 쉐보레 올란도나 캡티바를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오션월드 시즌권을 제공한다. 또 홈페이지(http://www.chevrolet.co.kr)를 통해 온라인 가상 드라이브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오션월드 이용권 및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한국GM은 오션월드에서 3일부터 10일간, 쉐보레 전시장을 설치해 올란도와 캡티바를 전시한다. 또 디지털 키오스크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참여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즉석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한국GM 마케팅담당 이경애 전무는 “쉐보레 올란도와 캡티바는 주행 성능과 넓은 공간으로 휴가철 여행에 진가를 발휘하는 차량”이라며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즐거운 휴가 기회를 제공하고 쉐보레 올란도와 캡티바가 보이는 것 이상의 매력을 갖고 있는 차량이라는 점을 적극적으로 경험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