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hy, 가수 노라조와 '하루야채' 라이브 방송 진행

공연 결합한 토크쇼 '예능형 커머쇼' 선보일 예정

윤인하 기자 | yih@newsprime.co.kr | 2021.05.12 14:35:57
[프라임경제] hy(한국야쿠르트)가 '하루야채' 브랜드 모델로 선정된 가수 '노라조'와 함께 라이브 방송을 실시한다.  

hy(한국야쿠르트)는 가수 '노라조'와 함께 하루야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오는 13일 오후 7시부터 방송된다. ⓒ hy

   
hy는 콘서트 및 토크쇼를 결합한 '예능형 커머쇼' 콘셉트로 방송을 꾸밀 예정이다. 노라조 신곡 '야채' 라이브를 시작으로 야채 섭취의 필요성과 하루야채 제품의 장점을 약 1시간 동안 소개한다. 이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오는 13일 오후 7시부터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하루야채를 비롯한 총 4종 패키지를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하루야채 오리지널 △퍼플 △뿌리채소 각 10개와 신제품 '하루야채 마시는 샐러드' 3개를 결합한 세트와 하루야채 마시는 샐러드만 13개 담은 패키지도 선보인다.

강동완 hy 멀티영업2팀 팀장은 "일일 야채 권장량 350g 충족이라는 하루야채 핵심 콘셉트를 노라조가 재밌고 유쾌하게 설명해 줄 것"이라며 "제품을 보다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으니 많은 시청 바란다"고 말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