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카드] 이베이코리아 '빅스마일데이' 7회 열고 2억개 판매

이달 행사서 고가·브랜드 제품 비롯 생필품·식품군 판매 두루 급증

황이화 기자 | hih@newsprime.co.kr | 2021.05.20 10:19:02











[프라임경제] 이베이코리아가 이달 10일부터 18일까지 G마켓과 옥션, G9에서 진행한 상반기 최대 쇼핑축제 '빅스마일데이'에서 9일 동안 총 1780만개 제품을 판매했다고 20일 밝혔다. 2017년부터 7회에 걸친 행사 누적 판매량은 2억508만개를 돌파했다.

김태수 이베이코리아 영업본부 본부장은 "이번 빅스마일데이의 성공은 최다 인원인 3만여 셀러가 참여해 상품경쟁력을 높이고, 기존과 달리 전체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확대한 것이 주효했다"며 "라이브커머스, 래플딜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함께 제공한 점도 독보적인 차별화를 이뤘다"고 말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