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현대차, 고객감사 페스티벌…비포 서비스 온라인 적용

쏘나타·아반떼·그랜저 등 5개 차종 고객 대상…SNS 활용 새로운 시도

이용석 기자 | koimm22@newsprime.co.kr | 2011.09.15 13:04:21

[프라임경제]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오는 16일 오전 10시부터 소셜커머스 사이트 쿠팡에서 선착순 3000명에게 에어컨 필터 및 와이퍼 교환권을 100원에 판매하고, 24일 전국 주요 5개 도시에서 대규모 비포 서비스를 펼치는 ‘현대자동차 고객감사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현대차는 고객감사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쏘나타·아반떼·그랜저·투싼·싼타페 등 5개 차종의 보유 고객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현대차는 잠실·분당·대전·광주·대구 등 5개 지역을 대상으로 선착순 총 3000명에게 소셜커머스 사이트 쿠팡에서 에어컨 필터 및 와이퍼 교환권을 판매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5개 차종 고객들은 소셜커머스 사이트 쿠팡에서 해당 차종 및 지역을 선택해 에어컨 필터 및 와이퍼 교환권을 100원에 구입하면 된다.

한편, 에어컨 필터 및 와이퍼 교환 서비스는 오는 24일 전국 5개 도시에서 동시에 대규모로 펼쳐질 예정이다.

현대차는 △서울 잠실 탄천 주차장(자동차극장 부지) △분당 판교 낙원중학교△대구 우방랜드 아쿠아리움 주차장 △대전 엑스포과학공원 주차장 △광주 월드컵 경기장 (롯데마트 주차장) 등 전국 5개 도시에서 에어컨 필터 및 와이퍼 교환 쿠폰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비포 서비스를 펼치며 고객들의 편의를 도울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소셜커머스를 활용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색다른 비포 서비스에참여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현대차에 보내준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비포 서비스를 마련해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