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크라이슬러 ‘2011 스킬 컨테스트’

최고의 정비 서비스 전문가 육성 통해 고객 만족도 제고

이용석 기자 | koimm22@newsprime.co.kr | 2011.10.24 13:24:03

[프라임경제]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22일 경기도 화성 기술교육센터에서 ‘2011 크라이슬러 스킬 컨테스트’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크라이슬러는 인력의 정비 기술 향상 및 서비스 의욕 고취를 위해 ‘크라이슬러 스킬 컨테스트’를 개최했다.
지난 2001년부터 시작된 크라이슬러 ‘스킬 컨테스트’는 대고객 접점에 있는 서비스 인력의 정비 기술을 향상시키고, 서비스 의욕을 고취시키고자 매년 개최되는 대회다.

전국 크라이슬러·짚(Jeep_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선발된 기능 인력을 대상으로 정비 실기평가와 기술 및 부품 이해 등을 평가하는 논술시험을 거쳐 각 부문별 최고의 인력을 선발한다.

참가자들의 열띤 경합 끝에 렉스모터스에서 참가한 이완규 씨가 올해 스킬 컨테스트 정비 부문 최종 우승을 차지했으며 200만원 상당의 상금 및 상장, 상패가 수여됐다. 또 2등(아크로스타 신대섭)과 3등(프리마모터스 이덕수)에게도 각각 150만원과 100만원 상당의 상금과 상장이 수여됐다.

또 같은 기간에 진행됐던 부품 부문 컨테스트에서 최종 우승한 렉스모터스 오형민을 비롯해 그리고 2등(아크로스타 모터스 이동해) 및 3등(렉스모터스 이동우) 시상식도 함께 진행됐다.

크라이슬러 코리아 그렉 필립스 사장은 “새롭게 발돋움한 이래 300C, 그랜드 체로키 디젤 등 경쟁력 있는 신차 출시와 더불어 대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에 주력해 왔다”며 “미국 대표 브랜드로써 소비자 만족도 1위를 달성하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