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현대차, 고객 소통 위해 ‘Like H!’ 개설

개설 기념 이벤트 마련…추첨 통해 태블릿PC·주유상품권 등 증정

이용석 기자 | koimm22@newsprime.co.kr | 2011.10.24 14:08:08

[프라임경제]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소셜 네트워크를 활용해 보다 많은 고객들과 쌍방향으로 소통하기 위해 현대차 공식 페이스북 ‘Like H!’를 개설한다고 24일 밝혔다.

   
현대차는 자사 공식 페이스북 ‘Like H!’를 통해 고객과 함께하는 소통의 장을 만들어갈 계획이다.
현대차는 공식 페이스북 ‘Like H!’를 통해 차량 정보를 제공함은 물론 매월 새로운 참여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과 함께하는 소통의 장을 만들어갈 계획이다.

‘Like H!’는 △고객들과 자동차에 대한 새로운 생각을 나누는 참여 공간 ‘테이킹(Talking) H!’ △관심 차종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드라이빙(Driving) H!’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새로운 페이스북 앱을 개발해 매월 새로운 이벤트를 펼치는 ‘익사이팅(Exciting) H!’ 등으로 구성됐다.

현대차는 공식 페이스북 개설을 기념하며 오는 11월6일까지 ‘익사이팅 H!’ 메뉴를 통해 자사 페이스북 팬이 자신 프로필 사진을 활용해 동화를 제작할 수 있는 ‘나만의 동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 참가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태블릿PC·주유상품권·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공식 페이스북 계정 개설을 계기로 더 많은 고객들과 활발한 소통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현대차에 대한 다양한 소식과 재밌는 이벤트가 함께하는 ‘Like H!’에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Like H!’는 페이스북의 고유 기능인 ‘Like’와 현대자동차의 이니셜 ‘H’의 합성어로, 현대자동차를 좋아하는 사람들의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의미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