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닛산, 전국 단위 큐브 체험 마케팅 캠페인

“뉴 라이프스타일 제시하는 큐브 가치 경험 기회 되길”

이용석 기자 | kimm22@newsprime.co.kr | 2011.10.24 14:48:11

[프라임경제] 한국닛산은 ‘큐브(CUBE)’에 대한 많은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큐브를 경험하라(Experience the CUBE)’라는 전국 단위 체험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한국닛산은 ‘큐브’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전국 단위 체험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한다.
‘슈퍼스타K 시즌3’을 공식 후원하고 있는 닛산은 오늘부터 큐브 계약 고객 중 선착순 20팀(1인 2매, 총 40장)에게 ‘슈퍼스타K 시즌3’ 결승공연 티켓을 증정한다. ‘슈퍼스타K 시즌3’에는 닛산 큐브가 프로그램 전반에 걸쳐 등장해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또 탑4로 선정된 이들에게는 부상으로 큐브(1대씩)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닛산은 11월 말까지 전국 전시장 및 갤러리에서 다양한 큐브 관련 아이템들도 증정할 예정이다. 계약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큐브 미니카(50명), 큐브 메모리 카드리더기(50명) 등 경품을 제공하며, 전시장를 통해 시승 참여 고객에게도 루빅스 큐브(선착순 500명)가 선물로 주어진다. 또 이미 3세대 큐브를 구매한 고객이 지인을 소개해 시승에 참가할 경우 선착순 40팀에게 5만원 상당 주유상품권을 제공하는 특전도 마련됐다.

한국닛산 켄지 나이토 대표는 “큐브는 독창적인 디자인뿐만 아니라, 경험을 통해 느끼는 감성가치를 초점에 두고 선보인 모델”이라며 “전국 단위로 진행하는 이번 마케팅 활동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는 큐브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한편, 닛산 큐브는 독창적인 디자인과 활용도 높은 실내 공간을 갖춘 아이코닉 모델로, 20~30대 남녀는 물론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