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한국타이어가 겨울용 신상품 타이어 ‘윈터 아이셉트 에보’와 ‘윈터 아이셉트 이지’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성능과 품질을 체험할 수 있는 신상품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겨울용 신상품 2종 출시를 기념해 성능과 품질을 체험할 수 있는 신상품 체험단을 모집한다. |
오는 2일부터 15일까지 2주일간의 모집 기간을 거쳐 ‘아이셉트 이지’ 5명, ‘아이셉트 에보’ 5명 등 총 10명의 체험단을 선발해 21일부터 4주간 공식적인 미션과 개별 미션 활동 등을 진행한다.
특히 이번 신상품 체험단은 한국타이어가 미션을 제공하던 기존의 방식에서 탈피해 체험단 지원 시 본인이 직접 제시한 개인별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매주 본인이 제시한 미션에 알맞은 테스트를 진행 한 뒤 체험기와 사진, UCC 등 다양한 형태의 컨텐츠를 제작해 카페를 통해 공유하면 된다. 체험단 10명에게는 해당 겨울용 타이어(4본)이 제공된다.
한국타이어 브랜드담당 김세헌 상무는 “이번 체험단 이벤트는 고객들이 겨울용 타이어의 새로운 표준이 무엇인지 직접 느껴볼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한국타이어만의 기술력과 품질을 직접 체험, 평가할 수 있는 다양한 고객 체험 이벤트를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