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현대 카 포인트 프로그램 실시

NHN비즈니스플랫폼과 제휴 협약…전국 도시서 문화공연 진행

이용석 기자 | koimm22@newsprime.co.kr | 2011.11.01 14:32:29

[프라임경제] 현대자동차는 NHN 비즈니스플랫폼과 함께 네이버의 쇼핑 서비스 ‘네이버 체크아웃’으로 쇼핑 시 구매금액의 20%를 적립해주는 ‘현대 카 포인트(CAR POINT)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현대자동차는 ‘네이버 체크아웃’으로 쇼핑 시 구매금액의 20%를 적립해주는 ‘현대 카 포인트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현대 카 포인트 프로그램’은 네이버 체크아웃을 통해 쇼핑을 한 이용자가 쇼핑 금액 20%를 ‘현대 카 포인트’로 적립해 누적 적립된 포인트를 최대 30만원의 할인권으로 교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 포인트를 이용해 차종에 관계없이 차량 구매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현대차와 NBP만의 특별한 구매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현대 카 포인트’ 차량구매 혜택은 현대차의 다른 구매혜택 서비스와 함께 추가로 적용할 수 있어 네이버 체크아웃 이용자들은 보다 많은 혜택을 받고 현대차를 구매할 수 있다(단, 포인트 적립은 2013년 1월31일까지 가능하며, 포인트 통한 차량 구매혜택은 2013년 7월31일까지 가능함).

한편 현대차와 NBP는‘현대차- NBP제휴기념 고객초청 문화공연 이벤트’도 펼친다.

이벤트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약 5000명의 고객에게 서울·인천·대전·대구·광주 등 전국 5대 주요도시에서 열리는 다양한 문화행사에 초대한다. 제휴기념 고객초청 문화공연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현대차 홈페이지와 전국 전시장, 네이버 내에 마련된 이벤트 참가 신청 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이번NBP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만들어진‘현대 카 포인트 프로그램’은 평소 네이버 쇼핑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독특한 프로그램”이라며“지금까지 현대차에 보내준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 마케팅과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