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현대자동차는 8일 KTX 부산역에서 ‘KTX 부산역 현대차 홍보관’ 개막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KTX 부산역 현대차 홍보관’이 지역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오는 2013년 11월까지 2년간 1차 시범 운영되는 ‘부산역 현대차 홍보관’은 ‘빛이 흐르는 육각형과 유동성의 조화’를 의미하는 ‘엣지 오브 더 다이아몬드’를 전시 콘셉트로 제작됐다. 깔끔한 부스 디자인 속에 정보·재미·체험 등을 결합시키며 현대차 경영철학 ‘모던 프리미엄’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신형 i30·제네시스 등 신차 연중 상시 전시 △현대차 디자인 철학·신차정보·이달 이벤트 등을 소개하는 스마트뷰(대형 디지털 사이니지) △운전체험 시뮬레이터 △‘와이파이존’ △고품격 실내악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한편 현대차는 업계 최초로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전문 담당직원이 예약한차를 가지고 방문하는 ‘찾아가는 시승 서비스’를 이번 KTX 부산역 홍보관에서도 운영한다.
시승 가능한 차종은 △에쿠스 △제네시스 △제네시스 프라다 △i30 △i40 등 총 15개 차종이며, 시승을 원하는 고객은 홍보관에 마련된 시승데스크에서 원하는 차종을 신청하면 된다. 시승고객이 원할 경우 해당 차종의 구입안내 및 차량계약 등 모든 서비스를 그 자리에서 한 번에 해결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일평균 5만명 이상이 드나드는 부산·경남지역 최대의 물류지역에 특별 홍보관을 설치해 많은 고객들에게 브랜드 이미지가 친근하게 다가갈 것”이라며 “다양한 편의시설 및 고품격 공연 등이 어우러진 새로운 개념의 체험형 복합공간인 만큼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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