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닛산을 온라인에서 만나다’ 고객 이벤트

회원가입 및 시승신청 고객 대상 푸짐한 경품 증정

이용석 기자 | koimm22@newsprime.co.kr | 2011.11.09 11:38:25

[프라임경제] 한국닛산은 오는 12월31일까지, 자사 홈페이지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닛산을 온라인에서 만나다(Meet Nissan Online)’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한국닛산은 ‘기술의 닛산’ 가치를 많은 이들이 즐기도록 하고자 ‘닛산을 온라인에서 만나다’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
‘기술의 닛산’ 가치를 많은 이들이 즐기도록 하고자 마련된 이번 행사는 기간 중 홈페이지를 방문해 회원 가입만 해도 추첨을 통해 모바일 스타벅스 음료 교환권(총 1000명)이 선물로 제공된다.

또 홈페이지를 통해 뉴 알티마 플러스·무라노·로그 플러스·370Z 등 주요 모델의 시승 신청을 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3만원 상당 모바일 주유상품권(총 100명) △보스 인-이어 헤드폰(총 20명)등을 제공하는 특전까지 마련됐다. 참가 신청 후 실제 시승은 전국 12개 전시장 및 갤러리를 통해서 할 수 있다.

한국닛산 정성상 부사장은 “멀티미디어 매체에 익숙한 국내 고객 분들이 좀 더 편리하게 닛산을 경험할 수 있도록 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좀 더 편리한 접근성은 물론 다양한 혜택이 마련된 만큼 많은 고객들이 닛산의 가치를 즐길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한편, 닛산 공식 홈페이지는 박스카 큐브부터 수퍼카 GT-R까지 전 차종의 상세소개는 물론 브랜드 철학 및 첨단 기술까지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온라인 쇼룸 역할을 하고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