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쌍용차, 업계 최초 ‘오토 매니저’ 공식 블로그

회사 홈페이지와 연계 및 일원화된 운영

이용석 기자 | koimm22@newsprime.co.kr | 2011.11.15 11:04:47

[프라임경제] 쌍용자동차는 오토 매니저(Auto Manager, 영업직 사원) 공식 블로그 운영을 시작하고 고객 편의성 제고와 정도 영업 정착을 위한 행보에 박차를 가한다고 15일 밝혔다.

   
국내 업계 최초로 오토 매니저 공식 블로그를 운영하는 쌍용차는 고객 편의성 제고와 정도 영업 정착을 위한 행보에 박차를 가한다고 방침이다.
회사 홈페이지와 연계한 이번 오토매니저 공식 블로그는 국내 자동차 업계 최초로 운영되는 것으로, 이를 통해 더욱 안정적이고 편리한 서비스 제공이 가능해졌다고 쌍용차측은 설명했다.

특히 오토매니저와 고객이 온라인상에서 일대일 응대가 가능해져 영업 능률도 한층 증대될 것으로 보인다.

차량 구매 상담을 원하는 고객은 회사 홈페이지에서 ‘대리점/오토매니저’ > ‘오토매니저 찾기’ 메뉴를 선택하면 오토매니저 블로그에 방문할 수 있다.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면 별도 가입 절차 없이 구매 상담이나 시승신청을 할 수 있으며, 해당 요청은 오토매니저에게 SMS로 신속하게 전달 및 처리된다.

쌍용차는 그 동안 개인적으로 운영해 오던 오토매니저들의 블로그를 회사 차원에서 일원화해 운영함으로써 차량의 정가 판매 등 정도 영업 정착에 기여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산간도서 지역 고객들이 직접 영업소를 찾지 않고도 손쉽게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되는 등 시간과 공간 제약에서 자유로워진다.

쌍용차 영업부문 최종식 부사장은 “오토매니저 공식 블로그를 통해 고객들은 전국 어디서나 보다 편리한 차량상담이 가능해졌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신뢰와 편의 증진을 위한 다양한 방안을 모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