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애정남 최효종, 초등 수학교재 고르는 기준까지 접수?

 

김현경 기자 | khk@newsprime.co.kr | 2011.12.01 09:23:23

   
 
[프라임경제] 애매한 것을 정해주는 남자(애정남) 최효종이 초등학생과 학부모들에게 학습서 고르는 명쾌한 방법을 제시한다.

교육전문기업 두산동아㈜(http://www.doosandonga.com)가 초등 인기학습 브랜드 ‘백점맞는 수학’의 TV-CF를 선보인 것.

1일부터 본격 온에어 되는 이번 광고는 겨울방학을 앞두고 자녀들의 학습서를 고민하는 학부모에게, 최근 떠오르는 대세남 ‘최효종’이 학습서 선택 기준을 명쾌하게 제시해 주는 컨셉으로 진행됐다.

모델 발탁 배경에는 초등학생들에게 높은 점유율을 보이며 대세 학습지로 불리는 ‘백점맞는 수학’ 브랜드의 이미지와 최근 대세남으로 떠오르고 있는 ‘애정남’ 최효종의 이미지가 잘 부합한다는 점이 가장 크게 작용했다.

이 때문에 광고에서도 역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최효종의 애정남 캐릭터를 그대로 살리면서, ‘백점맞는 수학’ 브랜드 가치를 잘 표현하는 데 초점을 맞춰 제작됐다.

한편 촬영장에서 최효종은 바쁜 스케줄로 인해 강행된 밤샘 촬영에도 불구하고, 촬영 내내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모습과 말투로 관계자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또 실제 개그콘서트 애정남 코너의 포맷을 그대로 활용하여 진행되어, 마치 개그콘서트의 무대 한 장면을 보고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키며 현장 분위기를 즐겁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최효종이 출연한 이번 CF는 개그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재미있는 말투로 ‘백점맞는 수학’ 학습서 특성을 잘 풀어내고 있다는 점이 눈길을 끌며, 많은 학부모 및 학생들로부터 공감을 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