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짚 브랜드 호조에 크라이슬러, 전달比 50.7%↑

네트워크 확장 힘입어…본사 판매도 20개월 연속 성장

이용석 기자 | koimm22@newsprime.co.kr | 2011.12.05 10:16:15

[프라임경제]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지난 11월 한 달간 총 309대를 판매하며 전년 동월 대비 50.7%, 전월 대비 13.6% 증가하는 큰 폭의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5일 밝혔다.

또 2011년 1월~11월간 누적 판매도 3068대를 기록하며, 전년 동기 대비 27.5% 증가하는 실적을 보였다.

   
크라이슬러는 지난 11월 실적이 짚 브랜드 판매 호조에 힙입어 전년 동월 대비 50.7% 증가하는 큰 폭의 성장세를 보였다.

크라이슬러 11월 판매 성장에는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과 웰빙 라이프를 중시하는 고객들이 늘어남으로 인한 짚(Jeep) 브랜드 차량들의 꾸준한 인기가 견인차 역할을 했다.

짚 브랜드는 크라이슬러 11월 전체 판매의 75%를 차지했으며, 그 중에서도 랭글러와 그랜드 체로키가 전월 대비 각각 53.5%, 40.3% 증가하며 비약적인 성장세를 보였다.

이 외에도 올해에만 5개의 신규 전시장을 오픈하며 전국 주요 거점에 세일즈 및 서비스 네트워크를 구축한 점도 판매 성장을 뒷받침 한 것으로 분석됐다.

크라이슬러 코리아 그렉 필립스 사장은 “특히 짚 브랜드 탄생 70주년인 올해, 짚 브랜드가 크게 성장해 감회가 새롭다”며 “여세를 몰아 내년에도 고객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만족시킬 수 있는 업그레이드된 신차 출시와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꾸준한 노력을 통해 미국 브랜드 대표주자로 확실히 자리매김 하겠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본사인 크라이슬러 그룹 LLC의 11월 판매량 역시 10만7714대를 기록해 전년 동월에 비해 45%의 큰 폭으로 성장하며, 20개월 연속 전년 동월 대비 판매 신장세를 이어갔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