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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센터 움직이는 힘은 상담사

발표자·참여자 함께 고민하는 포럼

김상준 기자 | sisan@newsprime.co.kr | 2012.05.22 08:00:43

[프라임경제] 코어컨설팅은 오는 6월14일 용산역 현대 아이파크몰 7층 아이컨벤션에서 ‘사람 그리고 콜센터를 움직이는 힘! 동기부여!’를 주제로 제1회 대한민국 콜센터포럼 2012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 콜센터를 움직이는 힘 콜센터 포럼과 예스티엠 그리고 넥스트 서비스 컨설팅이 후원하는 포럼으로 콜센터를 움직이는 힘은 사람이고 사람을 움직이는 힘은 동기부여라는 컨셉을 가지고 개최되는 컨퍼런스이다.

또한, 동기부여를 주제로 정하고 이에 대한 진지한 고민과 함께 콜센터 업무에 종사하고 있는 상담사들에게 많은 인사이트를 주는 것이 목적이다.

이번 컨퍼런스는 기존 컨퍼런스와는 달리 일방향성을 철저히 지양하고 발표자와 참여자가 함께 호흡하고 함께 콜센터 문제를 고민해보는 시간으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며, 매년 정기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콜센터포럼 2012 1부에서는 스마트경영연구소 장정빈 소장이 ‘콜센터, 결국 사람이 정답’이라는 기조연설을 먼저 발표를 한다. 이어 콜센터 이직율이 높아지고 채용이 어려운 상황에서 어떻게 하면 상담사의 이직을 줄이고 행복한 콜센터를 만들 수 있는지에 대해 각계 전문가들을 초청해 특별세미나를 통해 함께 고민할 예정이다.

2부에서는 SKT대구 고객센터 배일한 센터장이 ‘콜센터 상담원 경력개발’에 대해 발표하고, 씨앤앰텔레웍스 김정미 그룹장은 ‘콜센터 교육 프로그램을 통한 동기부여’에 대해 강의한다.

또, MPC 박서현 이사는 ‘콜센터 규모에 따른 평가와 보상체계 및 전략’을 발표하고, 이어 차티스 이성호 팀장은 ‘콜센터에 반드시 필요한 프로모션’에 대해 발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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