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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보상생] 대전센터-윌앤비전, 성공적 모델·차별화된 전략 고객사 인정

윤리경영 바탕 정직․성실한 센터 운영

김상준 기자 | sisan@newsprime.co.kr | 2012.07.10 11:16:16

[프라임경제] 윌앤비전(대표 이화택)은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된 우수한 인력을 바탕으로 성공적인 아웃소싱 모델을 제시하고 차별화된 전략으로 고객사로부터 인정받고 있다.

또한 사회보장증진과 보건향상 욕구가 다양하고 높게 변화함에 따라 전 국민에게 고객중심의 고품질 민원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전문성과 효율성을 갖추었다. 이를 토대로 건강보험공단 고객센터의 비전인 ‘국민이 만족하는 최고의 상담서비스제공’을 구현했다.

   
윌앤비전 이화택 대표
대전지역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윌앤비전은 건강보험공단 고객만족서비스 실현을 위해 최고의 인력을 교육시키고, 안정적인 조직문화 형성에 주력했다.

다양해지고 수준 높은 공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개인의 노력보다는 조직 내에서 직원들의 협력적인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대전 고객센터 만을 위한 CS강사를 별도 채용해 CS교육을 주기적으로 진행, 좋은 반응을 얻었다.

윌앤비전은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자체 고객센터를 보유하고 현재 운영 중인 건강보험 대전센터 및 공공기관 고객센터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건강보험공단 고객센터 업무성과를 극대화시켰다. 이는 생산성, 상담품질, 관리능력 향상을 핵심과제로 설정하고 건강보험 고객센터 업무에 대한 정확한 이해가 뒷받침 됐기 때문이다.

업무생산성제고를 위해 주요 핵심지표에 대한 월별 운영성과 분석을 통해 생산성을 높였다. 특히 부진 사유별 프로세스 개선과 부진상담사에 대한 업그레이드 방안이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센터관리 능력 제고를 위해 센터 이직률 관리를 위한 조직 관리에 만전을 기했다. 정원대비 근무율 준수를 통한 운영상 손실발생 가능성 최소화, 업무프로세스 표준화, 인적응대 서비스 강화가 그것이다.

윌앤비전은 윤리경영을 바탕으로 정직하고 성실하게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이주외국인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해 큰 호응을 얻었다. 정직하고 성실한 계약이행과 더불어 사회공헌사업인 장학금전달, 취업지원, 다문화가정 학자금지원, 모국방문지원 등 고객센터 나눔의 정신을 실천하고 있다.

윌앤비전은 건강보험공단의 운영파트너로서 성공적인 센터운영을 바탕으로 굳건한 신뢰와 신속․정확․친절한 서비스로 최상의 상담서비스를 제공, 국민과 소통하는 역할을 충실히 할 계획이다. 누구나 어려울 때 가장 가까이에서 도와줄 수 있는 든든한 버팀목이 되고자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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