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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보상생] 광주센터-제이앤비컨설팅, 상담사 전문성·고객서비스 마인드 배양

대기업․ 금융사 운영노하우 건보에 적용

김상준 기자 | sisan@newsprime.co.kr | 2012.07.10 13:46:47

[프라임경제] 제이앤비컨설팅(대표 이수연)은 여성 CEO만의 섬세함으로 즐거운 조직문화를 구축하고 있는 기업이다. 체계적이며, 효율적인 운영시스템으로 사용사에게 최선․최대의 효과를 보여주고 있다.

‘아름다운기업’, ‘감동의 서비스’, ‘최강의 경쟁력’을 경영이념으로 단순히 인원의 투입만이 아닌,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와 인재의 입사를 희망하는 사용사업체와의 가교역할을 충실히 해내고 있다.

   
제이앤비컨설팅 이수연 대표
제이앤비컨설팅은 모범적이며, 체계적인 관리시스템 운영을 기반으로 설립 후 14년 동안 전국적 지사 네트워크를 구축했다.

2001년 광주지사 설립을 비롯해 부산, 대구, 대전 지사를 설립하여 운영중에 있으며, 각 지사별 교육장을 운영하는 등 지사 운영에 더욱 역점을 두고 있다.

현재 서울 및 지사 인원으로는 서울지역 1300여명, 광주지역 220여명, 부산지역 200여명, 대구지역 240여명, 대전지역 150여명 등 전국적으로 서비스를 확대했다.

특히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주지역센터 관리로 인해 광주지역의 인원이 큰 폭으로 증가될 예정이어서 이에 따른 효율적 관리를 위해 업무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또한 운영하면서 무엇보다 상담사들이 전문성향상과 대고객서비스 마인드 향상에 주력하고 있다.

대고객서비스를 위해서는 근무자들의 직무능력향상이 뒷받침되어야 하며, 이러한 직무능력을 바탕으로 원스톱서비스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는 체계적인 시스템을 운영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근무자들이 자발적이며, 활기차게 근무할 수 있도록 복리후생 강화 및 가족 같은 조직구성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또 다른 한 가지는 교육의 강화다. 직무능력향상 교육을 통해 원스톱서비스를 이루어내고, CS서비스 교육을 통한 친절한서비스 향상에 주력하고 있다.

제이앤비컨설팅은 효율적 관리와 안정적인 노사관리로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주지역센터를 더욱더 발전시킴은 물론, 정보 교류를 통해 여러 의견을 취합 업무에 적용할 계획이다.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주지역센터만을 위한 운영이 아닌, 국민건강보험공단 전체 고객센터을 위한 운영을 함으로서 국민건강보험공단과의 진정한 상생의 길을 열어갈 것이다.

제이앤비컨설팅은 그동안 국내 대기업 및 금융사 고객센터에서 인정받아온 관리역량을 바탕으로 공공기관 고객센터 운영에서도 두각을 나타낼 수 있도록 그동안의 노하우를 총집결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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