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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어컨설팅 '한국형 콜센터 운영전문가 과정' 개설

현장 전문가들의 실무 강의·콜센터 운영 노하우 전수

김상준 기자 | sisan@newsprime.co.kr | 2012.07.25 11:04:49

[프라임경제] 콜센터 교육 전문업체인 코어컨설팅이 오는 8월23일부터 9월20일까지 매주 목요일에 진행되는 ‘한국형 콜센터 운영전문가 과정’을 개설했다.

   
 
이번 신설과정은 현장에서 직접 도움을 줄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이론 강의보다 실무 중심인 또한 현장에서 적용할 수 있는 노하우를 바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콜센터 사업계획서 작성법뿐만 아니라 △운영전략 수립 △비용분석 △채용 및 선발 △교육훈련 △동기부여 △성과관리 △운영 최적화 △통화품질 △스크립트 △코칭 △프로세스 개선 및 SNS 활용전략 △콜센터 보고서 작성법 등 콜센터 실무 운영능력을 배양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코어컨설팅 박종태 대표는 “한국형 콜센터 운영전문가 과정은 콜센터 운영에 있어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이를 통해 콜센터의 최고 전문가를 양성하는 것이 이번 과정의 목표이자 목적이다”고 전했다.

‘한국형 콜센터 운영전문가 과정’은 콜센터 관리자, 고객만족부서장, 신규 콜센터 담당자, 콜센터 관련 신임 센터장 등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코어컨설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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