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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IRC-OCAP 산업발전 위한 업무협약

대입법 활동 공동 추진 등 소비자홍보활동 지속

김상준 기자 | sisan@newsprime.co.kr | 2012.08.09 10:55:48

[프라임경제] 한국고객센터산업연구소(CIRC)와 기업소비자전문가협회(OCAP)는 지난달 27일 소비자업무의 전문성 강화와 고객센터 산업발전을 위한 업무협력협약(MOU)를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 기관이 보유하고 있는 전문성과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OCAP 회원사들(대기업, 중소기업) 수준에 맞는 VOC 처리 연구 용역을 수행하기로 했다.

   
지난달 27일 한국고객센터산업연구소와 OCAP가 고객센터 산업발전을 위한 업무협력협약식을 OCAP회의실에서 체결했다.
또한 2013 APCCAL OCAP & CIRC 공동 주관, 콜센터 산업 발전 촉진법 등 대 입법 활동 공동 추진 등을 통해 소비자홍보활동 및 각종 세미나, 포럼 공동 개최, 업무 및 행사 협력교류를 구체적이고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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