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스탭스 'CS체조 경연대회' 열어 직원 업무능률 향상

직원간 친밀감, 고객만족 서비스요령 습득까지…

김상준 기자 | sisan@newsprime.co.kr | 2012.09.05 09:41:28

[프라임경제] 인재서비스 대표기업 스탭스(대표 박천웅)가 지난 3일 본사 전 직원을 대상으로 CS(고객만족)체조 경연대회를 개최했다.

   
스탭스는 올해부터 'CS체조 경연대회'를 열어 직원간 친밀감을 높이고, 고객만족 서비스 향상을 위해 자리를 마련하고 있다.
CS체조는 직원이 즐거워야 외부 고객에게 따뜻한 서비스를 실천할 수 있다는 취지로 시작했으며, 직원들의 친밀감을 높이고 업무능률 향상에 큰 도움을 줘 꾸준히 실천 중이다. 

또한 음악과 쉬운 율동으로 구성돼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으며, 가사에는 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 요령이 포함돼 CS의 의미를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다. 

총 7개 사업부가 참여한 이번 CS체조 경연대회에서는 3개 사업부에서 수상했다.

심사위원 만장일치로 우승한 대학컨설팅사업부 유종헌 부장은 “CS정신을 온몸으로 표현하겠다는 의지와 밝은 표정으로 끝까지 최선을 다한 것이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었던 요인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스탭스는 고객 서비스마인드 향상과 직장 분위기 조성을 위해 올해부터 CS교육 및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