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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드스탭스,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

현장 중심 경영철학·전국 네트워크 활용해 인력공급 앞장

김상준 기자 | sisan@newsprime.co.kr | 2012.12.27 08:43:42

[프라임경제] 위드스탭스(대표 이상철)가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서를 획득해 서비스 우수기업으로 인정받는 계기를 마련했다.

   
위드스탭스는 고객지향적 마인드지, 차별화된 서비스제공, 서비스 혁신활동 및 서비스평가제도 도입 등의 노력으로 지난3일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정서를 획득했다.
서비스품질 우수기업은 HR서비스업체 중 위드스탭스를 비롯해 1개 회사 밖에 획득하지 못한 인증으로, 위드스탭스는 지식경제부에서 시행하는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을 최종 통과해 지식경제부장관 인증서를 수여받았다.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은 서비스경제화의 급속한 진전에 따라 다양한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우수한 품질의 서비스를 객관적으로 평가해 이를 인증, 서비스산업 경쟁력확보와 더불어 국민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는 중요한 평가다.

위드스탭스는 3년전 이미 서비스품질 우수기업인증을 받은 바 있으며 이번 재인증을 통해 다시 한번 서비스 우수기업임을 입증했다.

위드스탭스는 그간 고객지향적 마인드, 기업의 생존을 위해 고품질의 차별화된 서비스제공, 서비스 혁신활동 및 서비스평가제도 도입 등의 노력으로 우수한 성적을 받았다.

이상철 위드스탭스 대표는 "'현장에서 창조한다'는 경영방침처럼 현장중심의 경영철학과 전국적인 네트워크 등으로 국내인력공급 및 고용알선 분야의 선두그룹으로 계속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지식경제부에서 주관하는 서비스품질 우수기업인증은 현장평가(심사위원 3명), 암행평가(별도심사위원), 고객평가(고객설문조사) 등 크게 3가지를 평가해 점수를 산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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