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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택운영] 동양EMS, 검증된 인재선발…전문기업 발전 초석

토탈시스템 구축, 고객사 환경 맞는 서비스 가능

김상준 기자 | sisan@newsprime.co.kr | 2013.08.26 16:26:42

[프라임경제] '고객을 기쁘고 즐겁고 편안하게 하는 기업' 비전을 실천 중인 동양EMS(대표 전대길)는 고객사의 성공적인 사업수행을 위해 최적의 아웃소싱 모델을 구축하고 있다.

이를 위해 기존 인하우스 위주의 콜센터 아웃소싱서비스에서 벗어나 토탈아웃소싱이 가능한 기반을 구축 완료했다.

이를 바탕 삼아 금융, 홈쇼핑, 인터넷쇼핑, 택배 등 다양한 고객사의 환경에 맞는 서비스가 가능해 졌다. 이외에도 산업의 다양성과 아웃소싱을 통한 가치창출 실현을 위해, 비즈니스센터, CRM, 경영지원, 유통분야 등에서도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내부적인 경쟁력 확보와 지속적인 변화를 위해 스스로 평가협약서 및 모니터링 평가를 고객사에 먼저 제공, 서비스를 제공하는 목적과 목표를 빈틈없이 수행하는데 전문적인 역량을 갖췄다.

동양EMS는 무엇보다 검증된 인재 선발과 전문교육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최근 우수인재 수급의 중요성과 장기 근무를 위한 근무환경개선 등의 요구에 우수한 효과를 보이고 있으며, 예비인력을 양성하고, 문제점을 스스로 개선해 바람직한 조직문화를 구축했다.

교육에 대한 니즈가 꾸준히 증가되면서 체계적인 신입사원 교육 및 기존사원 보수교육, 상시적인 관리자교육을 통한 지속적 핵심역량 강화에 동양EMS의 강점이기도한 경영진의 풍부한 인사, 노무, 교육 등 HR분야에서 직접 근무하고 수행한 경력은 이들의 강점을 배가시켰다.

특히 현장중심을 통한 내·외부의 요구사항을 청취하고 커뮤니케이션이 지속 가능하도록 제도화했다. 신뢰구축을 위해 운영하고 있는 사이트와 정기적인 간담회를 통해 작은 소리도 먼저 듣고, 사람을 섬기는 기업문화를 실천하고 있다.

동양EMS의 이러한 기업문화는 직원 스스로가 경력개발, 전문성 강화를 위해 노력하는 능동적인 자세를 갖게 했다. 또한 회사는 이를 지원하기 위해 이러닝 시스템 구축 및 자체연수시설확보 운영, 한국능률협회 교육제휴 등의 전문인력 양성으로 고객사의 가치를 높이는 근본적인 밑바탕을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은 업무품질 향상과 성과중심의 조직을 관리하고 구축하는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으며, 사원들과 노하우를 공유하고 고충을 이해해 색다른 방안을 찾는 좋은 방향타 역할이 됐다.

동양EMS의 전문화한 운영노하우 실천과 우수한 운영성과는 2010년 고용노동부 근로자파견 우수기업선정, LG전자 우수협력사 공로패 수여, 롯데쇼핑 우수사례 교육 등 정부 및 고객사로부터 전문성을 인정받아 전문기업으로 발전하는 초석이 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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