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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택운영] 부일정보링크, 컨택센터 마다 운영 노하우 공유 신 모델 구축

고객이 무엇을 원하는지 아는 기업 '고객니즈 만족'

김상준 기자 | sisan@newsprime.co.kr | 2013.08.26 16:41:00

[프라임경제] 부일정보링크(대표 최수기)는 공공, 금융, 통신, 유통 등 사회 전 분야 컨택센터 운영을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다. 컨택센터 산업의 리딩 컴퍼니로서, 컨택센터 운영·임대, 시스템 구축을 주력사업으로 운영 컨설팅, 근로자 파견, 교육 등 사업이 다양하다.

 

   최수기 대표  
최수기 대표. ⓒ 부일정보링크

설립 초부터 현재까지 컨택센터 사업 분야 한길만을 고집해온 부일정보링크는 컨택센터 운영, 전문 인력양성을 위한 산학협력, 컨택센터 취업사이트 코리아티엠를 운영함으로써 컨택센터 업무에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센터중심의 운영체계와 효율적 운영을 위한 본사차원의 업무혁신 노력을 바탕으로 국민건강보험공단, 농협중앙회, 대한생명, 한국암웨이, NS홈쇼핑, 롯데홈쇼핑 등 수주컨택센터의 조기안정화와 성과 달성으로 고객사로부터 우수 운영업체로 인정받았다.

컨택센터 운영은 단순운영대행이 아닌 하나의 조직을 성장시키고 발전시키는 과정이다. 부일정보링크의 강점은 성장과 발전 과정에서 노사 합심을 통한 '화합', 현장중심 경영의 '실천' 두 가지로 대비될 수 있다.

투명한 기업 경영을 통해, 2009년에는 기획재정부 장관으로부터 모범성실 납세자 상을 수상하였으며, 컨택센터 부문 ISO 국제 인증, 콜센터 서비스분야 KS 인증, 노사문화 우수기업 3회 연속 선정, 9년 연속 개인정보보호마크 획득 등 대외인지도 부문에서도 뛰어난 성과를 거두었다.

   부일정보링크는 설립 초부터 컨택센터산업 한길만 고집하며 컨택센터 최적의 솔루션을 구축했다. ⓒ 부일정보링크  
부일정보링크는 설립 초부터 컨택센터산업 한길만 고집하며 컨택센터 최적의 솔루션을 구축했다. ⓒ 부일정보링크
컨택센터 산업의 리딩 컴퍼니 '부일정보링크'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내부 직원에 대한 투명, 윤리경영 이념을 선포하고 고락을 함께 함으로써 “부일정보링크가 운영하는 컨택센터는 안정적이며 직원에 대한 관심과 배려가 남다르다!”라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각 컨택센터 마다의 성공적인 운영과 실적이 이를 증명하고 있다.

또한 최수기 대표는 "급변하는 기업환경 변화에 따라 컨택센터 운영방식의 전문화, 다변화를 토대로 상담사들의 업무 만족도를 강화하고 이를 통한 현장마다의 핵심역량을 발전시켜가며, 부일정보링크 컨택센터 마다의 운영 노하우를 공유, 새로운 신모델 구축에 노력하고 있다“라고 강조했다.

컨택센터 운영과 교육경험을 보유하고 이론과 실무가 겸비된 전문 아웃소싱기업 부일정보링크는 더욱 세분화되고 다양화된 기업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키고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고객이 무엇을 원하는지 알고 고객이 원하는 것에 하나를 더 전달하라' 라는 기업 이념으로 끊임없이 변화하고 도전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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