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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택운영] 유니에스, 검증된 고품질 서비스로 오랜 파트너십 유지

사업장별 지식서비스, 고객사 CS 경영목표 달성

김상준 기자 | sisan@newsprime.co.kr | 2013.08.26 18:26:38

[프라임경제] 유니에스(대표 이용훈)는 1990년 설립 이래 HR서비스와 토털아웃소싱을 융합, 종합인재서비스 리딩기업으로 고용과 종합HR서비스부문의 명품서비스를 지향하고 있는 기업이다. 전국 9개 지사 네트워크를 통한 400여 고객사에 14000여명의 인력 지원을 통해 종합인재서비스그룹의 입지를 굳건히 다지고 있다.

  이용훈 대표  
이용훈 대표. ⓒ 유니에스

콜센터 운영 면에서도 다수의 금융 부문은 물론 공공기관, 방송, 통신, 의료, 항공 등 다양한 산업군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이러한 결과는 '명품서비스, 유니에스'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맞춤 서비스', '서비스 품질 지속 개선', '서비스 열정과 자부심'이라는 세가지 행동강령으로 고객만족 매뉴얼을 현장에 정착시켰기 때문이다. 또한 각 사업장별로 지식서비스개념을 도입, 사원들 간의 커뮤니티를 활성화하고 이를 기반으로 고객센터의 안정적 운영을 통한 고객사의 CS 경영목표 달성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

유니에스는 인증관리 전문가의 프로세스 컨설팅을 통해 고객사의 업무 프로세스 개선에 대해 사전 진단하고, 응대 매뉴얼 표준화 및 업무유형별 전문상담을 위한 원스톱서비스를 제공, 고객센터의 상담처리 건수 증대와 응대률을 향상 시켰다.

또한 VOC 관리 강화를 위한 고객불만 민원처리 전담반을 운영한데 이어 영어, 수화, 간호상담 등 특수상담을 지원하고 있다.

전문 CS강사와 자체·위탁 교육시스템을 통해 신입입사자 과정, 관리자과정, 상담사 과정 등을 운영함으로서 고객센터업무에 대한 로열티와 동기부여를 부여하고 있다.

유니에스는 자체 개발한 직무단위 인적성검사를 통해 사업장별 업무특성과 개인별 성향을 파악, 커리어 경로와 조직적응을 지원하여 직무 만족도를 높였다.

   유니에스는 인증관리 전문가 프로세스 컨설팅을 통해 고객사에 원스톱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유니에스  
유니에스는 인증관리 전문가 프로세스 컨설팅을 통해 고객사에 원스톱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유니에스
2009년에는 공기업 아웃소싱 기업 최초로 콜센터서비스의 KS인증을 받아 컨텍센터 업무의 표준규격을 인정받은 것을 비롯,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SQ) 인증, 콜센터 KS인증, 지식서비스 아웃소싱우수기업 선정 등 유니에스만의 '서비스브랜드'와 '차별화된 가치'를 보여주고 있다.

유니에스는 지난 23년간 제공한 아웃소싱서비스, 인재서비스 등에 대한 고객사의 믿음과 다년간의 파트너쉽에서 검증된 고품질서비스 체계와 개인별로 무장된 전문화된 역량이 가장 큰 장점이다.

국내 최대의 고객관리 및 서비스 전문기관으로 eBiz사업, 취업포털, 고용서비스사업 등을 상호 유기적으로 연계, 고객사의 고객관리 맞춤형 사업지원부서로 자리할 것이다. 또한 'UNIES 2020' 중장기 비전을 통해 2만명 HR을 달성하고, 해외 HR비즈니스 거점을 확보, 대한민국 종합인재서비스그룹의 위상과 사업가치를 더욱 업그레이드해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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