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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택운영] 메타넷엠씨씨 "고객경험관리 바탕, 맞춤형 서비스 제공"

업계 최초 IDC 시스템 구비…안정적 운영 환경 조성

김상준 기자 | sisan@newsprime.co.kr | 2014.09.30 10:26:04

[프라임경제] 메타넷엠씨씨(대표 신인수)는 컨텍센터 운영의 위탁업무분야에 있어 최고 수준의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산업별 고객사에게 맞춤형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CRM 전문기업이다.

폭넓은 고객관리서비스 컨텍센터 운영 경험과 축적된 노하우를 기반으로 고객만족형 최적의 조직체계를 수립,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만족도의 극대화를 실현 중이라고 자부한다.

   메타넷엠씨씨는 스마트한 고객사의 트렌드에 걸맞은 시스템 환경 조성을 위해 업계 최초 IDC 시스템 구비로 안정적인 고객관계관리 서비스 운영의 환경을 조성했다. ⓒ 메타넷엠씨씨  
메타넷엠씨씨는 스마트한 고객사의 트렌드에 걸맞은 시스템 환경 조성을 위해 업계 최초 IDC 시스템 구비로 안정적인 고객관계관리 서비스 운영의 환경을 조성했다. ⓒ 메타넷엠씨씨

안정적인 경영과 지속적인 성장을 위시해 전국적으로 8000여명의 상담사와 9000석 규모의 자체 콜센터를 보유하고 있다. 또 'Business process Outsourcing Service' 리더를 지향하는 메타넷엠씨씨는 단순 인력 운영이나 서비스가 아닌 혁신 가치를 제공하고자 노력한다.

핵심사업인 고객관리 아웃소싱서비스(CRM)는 기업(기관) 생존이 고객의 선택에 달려있음을 중시해 고객 행복과 만족 극대화를 위한 인프라 제공 및 인재 육성으로 최상의 고객만족 서비스를 실현하고 있다. 이외에도 메타넷엠씨씨는 스마트한 고객사의 트렌드에 걸맞은 시스템 환경 조성에 신경 쓰고 있다.

현재 업계 최초 IDC 시스템 구비로 안정적인 고객관계관리서비스 운영 환경을 꾸렸다. 최근에는 '고객의 경험'이 기업에 가장 확실한 차별화된 요소를 제공하고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하는 원동력이 된다는 방향으로, 고객경험관리 바탕의 고객만족 실현을 위해 박차를 가하는 중이다.

스마트폰이나 소셜미디어로 대변되는 현재에 신규 회원을 획득하고 기존 고객을 유지하기 위해 다양한 채널에 차별화된 고객경험관리 서비스 제공을 접목시키기 위한 연구개발에 투자하고 있다. 아울러, 양방향서비스 소통으로 우호 고객을 확대해 가기 위한 서비스에 주력한다.

이와 함께 메타넷엠씨씨는 우수한 인재 육성 및 인적자원관리가 회사의 경쟁력임을 자부하면서 능력급 인사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능력 있는 상담사는 부장, 임원까지 성장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등 육성 체제 강화 노력과 더불어 노력한 결과의 성과에는 차별화된 성과보상 인정 문화를 정립해 '신바람 나는 일터 문화'를 조성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더불어 근로시간제와 집약근무시간제 운영으로 우수한 인력의 등용문 확대와 다양한 프로모션 및 복리후생으로 직원 만족에서부터 고객 만족을 창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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