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컨택운영] 부일정보링크 "고객이 원하는 것에 하나를 더 전달"

컨택센터 업무 최적의 솔루션 제공, 외길 고집

김상준 기자 | sisan@newsprime.co.kr | 2014.09.30 10:32:34

[프라임경제] 부일정보링크(대표 최수기)는 통신, 공공, 금융, 유통 등 전 분야 컨택센터 운영을 성공리에 이끌고 있는 컨택센터산업의 리딩컴퍼니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컨택센터운영은 물론 △콜센터임대 △시스템구축 △운영컨설팅 △근로자파견 △TM관련 교육 등을 진행하고 있다.

   부일정보링크는 통신, 공공, 금융, 유통 등 컨택센터 운영뿐 아니라 취업사이트 코리아티엠를 운영함으로써 컨택센터 업무에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 부일정보링크  
부일정보링크는 통신, 공공, 금융, 유통 등 컨택센터 운영뿐 아니라 취업사이트 코리아티엠를 운영함으로써 컨택센터 업무에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 부일정보링크

설립 초부터 현재까지 컨택센터사업 분야 한길만을 고집해온 부일정보링크는 컨택센터 운영,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산학협력, 컨택센터 취업사이트 코리아티엠를 운영함으로써 컨택센터 업무에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컨택센터산업의 리딩 컴퍼니로 컨택센터 운영·임대, 시스템 구축을 주력사업 삼아 운영 컨설팅, 근로자 파견, 교육 등 다양한 사업을 전개 중이다.

또한 센터중심의 운영체계와 효율적 운영을 위한 본사차원의 업무혁신 노력을 위시해 △국민건강보험공단 △농협중앙회 △한화생명 △한국암웨이 △NS홈쇼핑 △롯데홈쇼핑 에어부산 등을 수주하며 컨택센터의 조기안정화와 성과 달성 덕에 고객사로부터 우수 운영업체로 인정받았다.

이런 가운데 부일정보링크는 컨택센터 운영은 단순운영대행이 아닌 하나의 조직을 성장시키고 발전시키는 과정이라고 설명한다. 이러한 부일정보링크의 강점은 성장과 발전 과정에서 노사 합심을 통한 '화합'과 현장중심 경영의 '실천' 두 가지를 주요 경영방침으로 삼는 것에서 드러난다.

부일정보링크 관계자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내부 직원에 대한 투명, 윤리경영 이념을 선포하고 고락을 함께함으로써 부일정보링크가 운영하는 컨택센터는 안정적이며 직원에 대한 관심과 배려가 남다르다는 평가를 받는다"며 "각 컨택센터 마다의 성공적인 운영과 실적이 이를 증명하고 있다"고 말했다.

부일정보링크는 '고객이 원하는 것에 하나를 더 전달하라'는 기업이념으로 끊임없이 변화하고 도전한다는 향후의 당찬 포부를 전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