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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택운영] 제니엘 '고객감동·혁신 경영·인간존중' 실천

개인·기업 동반자 역할 담당하는 '행복추구 기업'

김상준 기자 | sisan@newsprime.co.kr | 2014.09.30 12:36:22

[프라임경제] 제니엘(대표 박인주)은 지난 1996년 설립 이래 '인재를 통한 가치경영'을 바탕으로 고객감동의 실현·혁신 경영의 추구·인간존중의 실천을 위해 땀방울을 쏟는 전문 아웃소싱기업이다. 또한 기업 고용 환경의 유연성 확보와 개인의 전문적 업무 능력 향상을 위해 노력을 경주 중이다.

이에 따라 제니엘은 모든 이들에게 일하는 즐거움을 만들어내는 '행복추구기업'을 모토로 지속적인 성장에 박차를 가해 왔다.

제니엘은 전문성을 갖춘 '인재파견' 서비스는 물론 제니엘 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바탕으로 △컨택센터 부분 △의료 부분 △유통·물류 부분 △생산·제조 부분 △시설·보안 부분 등의 아웃소싱업무를 수행, 각 분야별 전문성을 강화시켰다.

또한 고용노동부 유관사업을 전담하는 잡스카이컨설팅센터 및 기업 요구조건에 맞는 인재 채용대행과 고급인력 맞춤 헤드헌팅 업무도 수행하고 있다. 일자리 창출뿐만 아니라 인력의 채용, 관리, 교육 및 진로 설정까지 아우르는 전천후 토탈아웃소싱 업무를 진행하는 것.

  '인재를 통한 가치경영'을 바탕으로 고객감동의 실현·혁신 경영의 추구·인간존중을 실천하며 개인과 기업의 동반자 역할 담당하는 '행복추구 기업'을 위해 발 돋음 하고 있다. ⓒ 제니엘  
제니엘은 '인재를 통한 가치경영'을 모토 삼아 고객감동의 실현·혁신 경영의 추구·인간존중을 실천하며 개인과 기업의 동반자 역할 담당하는 '행복추구 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 제니엘
제니엘의 전문성 강화를 위한 전략은 종합 아웃소싱 강화와 미래산업 선별을 통한 주도적 시장 선점, 이를 목표에 둔 내부 조직의 지속적 혁신체계 운영이라고 할 수 있다.

이 같은 전략을 달성하기 위해 전문적이고 통합적인 운영과 고객중심·성과중심의 조직체계를 운영하고 미래적인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노력을 지속 중이다.

또한 제니엘은 '인재역량과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핵심능력인 △인재선발 △교육 △양성 △관리역량과 산업 및 기업에 대한 이해를 기반에 둔 운영 지원 노하우를 강화해 실질적 경쟁 우위는 물론 고객들에게 신뢰를 주고자 다양한 솔루션을 개발, 운영한다.

특히나 '개인과 기업의 동반자 역할'을 위해 개인고객에게는 경력 관리, 필요 역량 교육 등 성장기회를 지속 제공하고 기업고객에게는 효율적 성과 창출이 필요한 영역에 운영 지원을 수행함으로써 고객의 동반자로서의 역할을 수행할 수 있게 했다.

제니엘은 컨택센터의 생산성과 상담사의 인력관리, 통계자료의 활용을 위시해 고객사에게 신뢰받는 그룹 상을 정립하고자 컨택센터 전문 컨설턴트 및 강사, 운영진으로 구성된 별도 지원팀을 구성했다.

이런 가운데 제니엘은 개인에게는 잠재력을 극대화시키고 경력관리를 지원함으로써 개인역량 강화를 통한 성공적 자아실현을 돕는다. 조직에게는 조직의 문제점 해결을 도와 부가적 가치 창출을 지원해 경영역량 확보를 통한 경영성과 제고에 힘쓰고 있다.

아울러 제니엘은 사회에 바람직한 가치 실현과 복지구현으로 일하고 싶은 사람이 마음껏 일할 수 있는 행복한 사회구현을 위해 나아갈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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