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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택운영] 피티엠에스, 유지경영(有志景成) 경영이념으로 사업 확대

OK캐쉬백 다이렉트 마케팅 수행…최적의 맞춤 파트너

김상준 기자 | sisan@newsprime.co.kr | 2014.09.30 12:59:32

[프라임경제] 피티엠에스(대표 박선기)는 지난 2001년 설립됐으며 '작지만 평생 다니고 싶은 회사'라는 슬로건 하에 SK와 콜센터 도급업무 체결 후 OK캐쉬백 아웃바운드 보험·상품센터, 복지몰 배네피아 인바운드 고객센터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현재까지 OK캐쉬백 콜센터사업 70% 이상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사업 확장 중이다. 또한 여성가족부 가족친화인증으로 직원이 다니고 싶은 회사의 이미지를 다시 한 번 부각시키는 계기를 마련했다.

   SK와 콜센터 도급 업무를 체결하고 OK캐쉬백 아웃바운드 보험·상품 센터, 복지몰 배네피아 인바운드 고객센터 등을 진행하고 있다. ⓒ 피티엠에스  
피리엠에스는 SK와 콜센터 도급 업무를 체결, OK캐쉬백 아웃바운드 보험·상품센터 및 복지몰 배네피아 인바운드 고객센터 등을 꾸리고 있다. ⓒ 피티엠에스

피티엠에스의 주력사업부문은 콜센터 사업이며, 300석 이상의 상품판매 전문 상담사 운영으로 OK캐쉬백 다이렉트 마케팅 영역의 성장을 10년 넘게 함께하고 있다.
 
또한 조달청 용역부분 빌딩 종합관리사업을 진행하며 경비, 시설, 미화 등 100여명의 현장인력을 관리 중이다. 아울러 2014년 파견사업허가를 계기로 카드사, 방송사의 인력 파견에도 힘쓰고 있으며 전문 직업상담사를 채용해 유료직업소개사업 운영 등에 이르기까지 사업 분야를 확장했다.

한편 피티엠에스는 남다른 경쟁력을 바탕으로 컨택센터사업의 확장과 발전을 도모한다는 계획이다. 앞서 지난 2012년 PDS도입으로 콜 효율성 증대는 물론 실적도 향상됐다.

이와 함께 1인 1실 전담제 도입으로 콜 품질관리가 가능한 경력직 인력을 확충해 전문성을 강화했으며 지난 2013년 굿티엠이란 자회사를 설립, 인바운드 컨택센터 전문성도 높였다.

이외에도 전문교육기관 제휴(삼국 코퍼레이션)와 분기별 외부강사 초빙교육을 통한 콜 전문성 향상에도 꾸준한 노력을 기울이며 직원들의 자기계발 교육지원을 통해 역량강화에도 각고의 노력을 경주 중이다.

무엇보다 피티엠에스는 '有志景成(유지경성)'이라는 말이 있듯이, 올바른 뜻과 의지가 있으면 반드시 이뤄 내리라는 강한 믿음을 가졌다. 콜센터·인재파견·종합시설관리 등의 사업을 기반으로 고품질 서비스를 통한 고객감동 실현, 진행사업의 성과 극대화와 고품질 서비스 지원을 추구한다는 방침이다.

더불어 고객 최우선 경영을 지속하면서 설립이념과 같이 인간중심의 경영, 합리적인 경영, 현실을 인식한 경영으로 국내 아웃소싱시장에서의 입지를 다시 한 번 다진다는 청사진도 그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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