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커피베이 '女心 공략' 감성 마케팅 진행

 

이유나 기자 | sks@newsprime.co.kr | 2016.07.12 22:15:00

[프라임경제] 커피베이가 여성 소비자의 감성을 터치하는 다양한 감성 마케팅을 진행한다.

커피베이의 여심 마케팅의 중심은 여성 소비자의 눈과 입을 사로잡은 메뉴에 있다. 커피베이의 메뉴들은 맛은 물론 다채로운 색감을 중요시하는 여성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이며 SNS에서 입소문 효과를 톡톡히 본 바 있다.

최근에는 미각과 시각을 동시에 자극하는 여름 빙수와 인기 애니메이션 '스페이스 정글'과 컬래버레이션한 음료가 매출 신장과 소비자 만족도에 기여했다.

커피베이는 다양한 메뉴개발과 함께 여성 소비자에게 이슈가 되는 드라마를 제작 지원하며 친숙한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했다.

지난해 인기리에 종영한 '후아유-학교2015' 제작지원은 1020 여성 고객을 올해 초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치즈인더트랩' 제작지원은 2030 여성 고객에게 커피베이를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됐다.

이러한 마케팅을 통해 인지도를 한 층 더 높인 커피베이는 드라마와 연계한 메뉴를 출시해 향후 커피베이의 주요 고객층이 될 젊은 소비자를 공략했다.

백진성 커피베이 대표는 "여성은 커피 전문점을 비롯한 식음료 업계의 중요 소비자로 여성 소비자의 마음을 얻는 것이 곧 가맹점 매출 신장과 브랜드 경쟁력을 확보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