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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산업 최대축제 '한국고객센터기술경영 컨퍼런스' 열려

'ICT융합 기술의 고객센터 적용' 주제로 다양한 사례발표

이준영 기자 | ljy02@newsprime.co.kr | 2016.09.01 14:58:14

[프라임경제] 한국고객센터산업연구소(소장 정기주, 이하 CRIC)는 오는 29일 홍은동 그랜드힐튼호텔 컨벤션센터 4층에서 '한국고객센터기술경영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고객센터 관계자들 약 500명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되는 이번 컨퍼런스는 산업통상자원부 및 광주시 등 지자체와 고객센터 기업들이 후원한다.

올해로 15회째를 맞이하는 컨퍼런스는 'ICT융합 기술의 고객센터 적용'이라는 주제를 중심으로 다양한 이슈와 산업발전에 기여할 주요 사례발표 및 국내외 고객센터 산업 기자재 전시회가 진행된다.

구체적으로 고객센터의 AI적용, 융합, 클라우드 빅데이터, 감성, 노무관리 및 다양한 관심주제에 대해 폭넓게 다룬다.

또한 △CRM전략 △인사조직 △운영혁신 △기술 등 네 가지 세션이 진행되며 각 분야 전문가들이 강의를 진행한다.

CIRC관계자는 "2016 한국고객센터 기술경영 컨퍼런스를 통한 지식습득 및 교류에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로 산업 활성화에 기여·협조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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