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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택운영] 고려휴먼스 "사용사 동반자 역할 충실히 수행할 것"

다양한 업무경험·경력개발기회 제공…고객사·구성원 모두 만족

이준영 기자 | ljy02@newsprime.co.kr | 2016.10.12 11:42:09

[프라임경제] 고려휴먼스(대표 조성열)는 은행, 신용카드사, 보험사 등 금융권을 중심으로 컨택센터 위탁운영, 우수 인재 파견, 금융보안사업 영역 등에서 우수한 운영역량을 발휘하는 인력 아웃소싱 전문기업이다.

고려휴먼스는 '내부만족이 곧 고객만족'이라는 경영방침 아래 상담사를 위한 감성경영 등을 통해 고객사와 구성원 모두를 만족시키고 있다. ⓒ 고려휴먼스

국내 최고의 신용정보회사인 고려신용정보의 관계사이기도 한 고려휴먼스는 1992년 회사 설립 이후 24년 동안의 운영경험과 축적된 노하우, 안정적인 조직인프라 등을 토대로 삼았다.

현장 최일선에서 직원들의 '적극적인 책임의식과 참여'를 강조하며, 항상 고객사의 기대에 부응하는 회사가 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으로 폭넓은 HR사업을 펼치며, 특히 KB국민은행, KB국민카드, 우리은행, 우리카드, 신한카드, IBK기업은행, 씨티은행 등 금융권 중심의 고객센터 부문에서 메이저급 동업계사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다.

또한 2013년부터 자체 구축한 CRM센터도 190석 규모로 운영하는 등 토털 아웃소싱기업의 면모를 갖추고 있다.

고려휴먼스가 이처럼 꾸준한 성장을 하는 이유는 고객사의 성장과 발전을 적극 지원함과 동시에 '내부만족이 곧 고객만족'이라는 경영방침 아래 상담사를 위한 감성경영 등을 통해 고객사와 구성원 모두를 만족시켰기 때문이다.

회사 내 제안제도 확대 시행과 직원만족도 조사 개선, 전문교육기관에서 주관하는 단계별 역량강화 세미나 및 액션러닝스쿨 운영 등 다양한 교육의 자발적인 참여 등은 직원들의 근무 만족감과 회사의 실적 개선으로 이어지고 있다.

조성열 대표는 "고객 중심적 서비스 수행에 만전을 기하고 있으며, 고객이 무엇을 요구하고 있는지 먼저 알고 챙기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언제 어디서든 고객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는 최고의 아웃소싱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고객사와의 상생을 위해 고품질 서비스 제공뿐 아니라 긴밀한 관계를 통해 성과 창출이 필요한 영역에 대한 운영 지원 등 고객사의 동반자로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겠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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