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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택운영] 메타넷엠씨씨 "혁신가치 제공하는 파트너 될 것"

"상담사 성장이 곧 고객만족" 인재 육성·관리 중점

이준영 기자 | ljy02@newsprime.co.kr | 2016.10.12 12:02:54

[프라임경제] 'Business Process Outsourcing service' 리더를 지향하는 메타넷엠씨씨(대표 정재기)는 단순한 컨택센터 운영서비스나 인력운영이 아니라 혁신가치를 제공하는 진정한 비즈니스 파트너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메타넷엠씨씨는 고객사의 CRM전략을 제대로 이해하고 구현함으로써 고객사가 최대의 수익과 고객만족도를 높이는 중이다. ⓒ 메타넷엠씨씨

메타넷엠씨씨는 폭넓은 고객관리서비스 컨택센터 운영 경험과 축적된 노하우를 기반으로 고객만족형 최적의 조직체계를 수립,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만족도의 극대화를 실현했다.

특히 여성과 장애우 등 취업취약계층 채용에 앞장서며 매년 45%대의 매출 성장을 바탕으로 신규채용의 비중을 높이고 있다. 아울러 다양한 교육프로그램과 지속적인 코칭으로 업무능력 향상을 통한 전문 상담사 양성을 이뤄 장기근속을 유지하도록 지원한다.

또한 취업에 어려움을 겪는 40~50대 이상 직원 점유율이 45%를 육박하는 등 다양한 연령대를 차별 없이 고르게 고용하고 있다. 이와 함께 여성 직원 비율이 높은 컨택센터 특성상 산전산후휴가, 육아휴직 등을 권장해 직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이 외 우수한 인재 육성 및 인적자원관리가 회사의 경쟁력임을 강조하며 다양한 복지와 프로모션,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자기개발을 제공하고, 능력급 인사제도 시행으로 상담사를 관리자까지 성장시키는 기회를 부여한다.

이러한 육성 체제 강화 노력과 성과에 대해 차별화된 성과보상 인정문화를 정립해 '신바람 나는 일터문화'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한편 메타넷엠씨씨의 핵심사업인 고객관리 아웃소싱서비스는 고객사의 CRM전략을 제대로 이해하고 구현함으로써 고객사가 최대의 수익과 고객만족도를 창출할 수 있도록 돕는다.

무엇보다 업계 최초로 IDC시스템을 구축해 안정적인 컨택센터 운영 환경을 제공하고 있으며, 우수한 인재선발 및 육성과 관리를 통해 회사의 경쟁력을 제고한다.

메타넷엠씨씨 관계자는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것이 메타넷엠씨씨의 이상"이라며 "고객을 이해하고 함께 개선점을 찾고 항상 발전하는 모습을 보이며, 유능한 인재 발굴 및 관리를 통해 컨택센터 운영품질을 최상의 수준으로 유지할 것"이라고 역설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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