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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메디컬 코리아 첫선 'BONA Talk서비스플랫폼' 큰 호응

병원 콜센터 혁신적 솔루션으로 효율성과 응대율 높여

이준영 기자 | ljy02@newsprime.co.kr | 2016.10.24 14:14:23

[프라임경제] 브로드씨엔에스(대표 차두선)가 지난 20일부터 3일간 진행된 '2016 Medical Korea & K-Hospital' 전시회에 첫선을 보인 'BONA Talk서비스플랫폼'이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으며 눈길을 끌었다.

2016메디컬 코리아에 '처음 선보인 'BONA Talk서비스플랫폼'이 큰 호응을 얻었다. = 이준영 기자

브로드씨앤에스의 병원 콜센터 솔루션의 특징은 부도율을 낮추고 신환율을 높여 상담업무를 자동화함으로써 효율성과 응대율을 높여줄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이번에 처음 선보인 'BONA Talk서비스플랫폼'은 1명이 최대 6명과 동시 채팅을 할 수 있고, SMS MO서비스까지 포함해 전화 외에도 다양한 멀티채널 상품을 클라우드방식으로도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멀티테넌트 기반 IPCC콜센터 솔루션과 고객의 다양한 인입채널을 통합처리가 가능한 멀티채널 애플리케이션, 스마트 디바이스를 활용한 모바일 멀티미디어 컨택센터 솔루션으로 구성됐다.

그중 멀티테넌트 기반의 IPCC 콜센터 솔루션은 관리자의 간단한 설정만으로도 콜센터를 손쉽게 운영이 가능해 기존 시스템과 다르게 개발업체에 요청해 반영시간이 소요되는 불편함을 줄여 빠른 상황대처가 가능토록 했다.

또 서비스에 대한 다양한 통계데이터장표, 스마트한 콜센터 운영을 위한 모바일 모니터링, 그리고 상담원 전용 UC메신저를 제공하고, 시스템을 한눈에 모니터링 할 수 있는 콜센터 전광판을 포함한 통합모니터링 시스템을 제공해 관리자를 포함한 운영인력의 업무 생산성을 높였다.

한편, 브로드씨엔에스는 이달 서울대병원 콜센터 고도화구축사업을 수주해 삼성서울병원 콜센터고도화사업을 통해 확보한 IPCC콜센터, 스마트설문, 해피콜ACS, 병원진료 예약업무솔루션 등 다양한 병원전문 솔루션을 오는 12월까지 구축할 예정이다.

이후 국내 43개 상급종합병원으로 구축영업을 대폭 확대할 예정이며 종합병원, 전문병원, 의원 등에 대해서는 '병원용 클라우드서비스'를 통해 서비스를 확대한다.

차두선 브로드씨엔에스 대표는 "혁신적 솔루션을 통한 병원 콜센터 업무의 효율 극대화로 고객사의 생산성을 높여 최고의 만족을 드릴 것"이라며 "향후 꾸준한 업그레이드와 개발을 통해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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