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제품은 국내 마스크팩 소비 패턴을 빅 데이터로 분석해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10가지 추출물을 담은 것이 특징으로 순면 고급시트를 사용해 밀착력과 흡수력을 향상시켰으며 진주, 알로에 추출물, 백금 등 다양한 성분의 제품군을 구성했다.
이동훈 대표는 "거품으로 가득 찬 뷰티 시장에서 가격을 개당 700원으로 책정했으며,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삼았다"고 말했다.
한편, 이 제품은 신세계 백화점과 판교 현대백화점 등에도 입점했다.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