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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보운영] 이케이맨파워, 상담사 역량강화 통한 최상 답변 제공

상담사 간 소통프로그램 운영해 건강한 조직문화 조성

이준영 기자 | ljy02@newsprime.co.kr | 2017.04.25 15:34:20
[프라임경제] 이케이맨파워(대표 김동규)는 새로운 변화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아웃소싱  리딩기업이다. 지난 27년간 공공기관을 비롯해 △금융 △통신 △제조 △유통 등 다양한 산업 분야의 고객센터 운영 경험을 통한 숙련된 운영 노하우를 가졌다.

현재 고객센터 운영지원 및 채용을 담당하는 지사를 부산·광주·대구·대전·인천·경남까지 여섯 곳에 두고 전국을 아우르는 네트워크를 보유해 운영 중이다. 400석 규모의 자체 고객센터를 운영하면서 고객사와 고객 서비스 만족을 위한 전문역량을 보유한 전문기업으로 성장해오고 있다.

상담사의 아날로그적 감성을 유지시키기 위해 본사와 현장 관리자 간 소통프로그램 운영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 이케이맨파워


그중에서도 국민건강보험공단 고객센터를 운영함에 있어 국민을 대상으로 한 공단의 업무특성을 고려해 국민 편의 증진을 통한 고객중심경영 달성을 위해 힘쓰고 있다. 고객의 어떤 문의에도 다양한 경험을 가진 상담사들이 최상의 답변을 제공할 수 있도록 역량 강화에 노력을 기울이는 것.

특히 장기근속 상담사를 위해 업무 외에도 관리능력 등 다양한 리더십 역량을 향상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며, 장기 근속자들만의 특별한 도전의식 발산과 성취감을 위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분리해 진행하고 있다.

이와 함께 이케이맨파워는 상담사의 아날로그적 감성 유지를 위해 본사와 현장 관리자 그리고 상담사 간 소통프로그램 운영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본사인 서울과 센터인 부산의 거리를 무색하게 하는 소통공간인 사·이·다(사이좋은 이케이다)로 직원들 간에 소통이 활발하다. 건강한 조직문화 조성을 위한 워크숍을 전개해 직원 간의 단합과 결속을 다진다.

또한 임원진과 실무 담당자의 정기적 현장 방문을 통해 현장중심 경영에도 힘쓰고 있다. 임원진과 실무담당자들이 정기 방문으로 직원들의 일상을 마주하고, 직원들의 업무적인 고충을 들어주는 등 막힘없는 소통을 통한 의견청취의 시간을 보낸다.

한편, 이케이맨파워는 상하반기 1회씩 상담사들의 근로의욕 고취를 위한 행사를 펼치고 있다. 상반기는 체육대회를 통해 상담사 간 단합과 체력증진을 도모하고, 하반기는 놀이동산, 영화 관람 등 매년 다양한 행사로 상담사들의 업무환경개선에 노력을 기울인다.

김동규 대표는 "고객 만족과 직원만족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며 "이를 위해 직원들과 긴밀히 소통하며 일에 대한 열정과 업무에 대한 전문성을 체계적으로 향상시키겠다"고 역설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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