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엠피씨 한국코퍼레이션 기아차 콜센터, KSQI 14년 연속 '우수'

 

이준영 기자 | ljy02@newsprime.co.kr | 2017.05.22 18:14:19
[프라임경제] 엠피씨 한국코퍼레이션(050540·대표 김현겸)이 지난 19일 기아자동차로부터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우수 콜센터 선정에 대한 감사패를 수상했다. 

이에 따라 기아자동차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KSQI 콜센터 부문에서 올해까지 총 14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뿐만 아니라 평가결과 98점을 기록해 5년 연속 전 산업 1위를 달성했다. 전체 산업군 평균은 89점, 자동차 산업군은 95점으로 집계됐다.

엠피씨 한국코퍼레이션과 기아자동차 임직원들이 감사패 수여식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한국코퍼레이션


엠피씨 한국코퍼레이션은 2001년부터 기아자동차 콜센터를 운영하며 17년째 기아자동차와 비즈니스 파트너로 신뢰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친절하고 적극적인 고객응대로 기아자동차 고객만족 증대에 크게 기여한 공을 인정받았다. 

김현겸 대표는 "전문적인 지식이 필수로 요구되는 자동차 상담 특성상 자동차 관련 학과 수료자 및 자격증 소지자를 우선 채용해왔다"며 "정기적인 교육, 모니터링, 업무 지식 평가 등을 통해 전문 상담사 양성에 힘쓰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기아자동차와 오랜 기간 파트너 관계를 지속하며 상호 발전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우수 콜센터로 선정되기 위해 고객과 고객사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고품질 상담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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