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예스티엠 '2017 컨택센터 Nine Topic 5월 공개강좌' 열어

부정적 감정 해소 '맞춤형 디톡스 유머'란?

박지혜 기자 | pjh@newsprime.co.kr | 2017.06.01 16:32:34
[프라임경제] 기업교육 및 컨설팅 전문기업 예스티엠(대표 송미애)은 지난달 24일 컨택센터 관리자와 상담사를 대상으로 한 '2017 컨택센터 Nine Topic 5월 공개강좌'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르네상스타워에서 개최했다. 

지난달 24일 정현우 예스티엠 CS컨설턴트가 '유머를 통한 힐링과 감정 디톡스'를 주제로 르네상스타워에서 공개강좌를 진행하고 있다. ⓒ 예스티엠



예스티엠 Nine Topic 공개강좌는 컨택센터에 관련된 다양한 최신 쟁점과 트렌드에 따라 9가지 주제로 2월부터 11월까지 매달 컨택센터 관리자 및 상담사들을 대상으로 연간 10회 진행된다.

이번 강좌는 정현우 예스티엠 CS컨설턴트가 '유머를 통한 힐링과 감정 디톡스'를 주제로 진행했다. 자신의 감정을 이해하고 부정적인 감정을 해소해줄 맞춤형 디톡스 유머를 알아보고, 그와 관련한 효과적인 감정표현과 관리, 감정진단 및 마음정리 스킬을 배워보는 시간을 마련했다.
 
한 교육생은 "감정을 다루는 교육인 만큼 즐겁고 유쾌한 시간이었고, 부정적인 감정을 어떻게 해소하고 줄여야 하는지 알게 됐다"며 "업무적인 면에서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고 참여소감을 전했다.

예스티엠은 6년째 공개강좌를 전개하고 있다. 그동안의 데이터를 분석해 단순한 이론식 강의가 아니라 실제 현장에 돌아가 직접 응용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실무 중심의 교육으로 공개강좌를 펼치고 있다.

이번 달과 다음 달에는 '고객불만관리', '감성이해하기'를 주제로 공개강좌를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커리큘럼 및 신청은 예스티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