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예스티엠 '컨택센터 Nine Topic 공개강좌' 진행

감성유형별 사례 통한 실용 교육

박지혜 기자 | pjh@newsprime.co.kr | 2017.07.18 09:57:06
[프라임경제] 기업교육 및 컨설팅 전문기업 예스티엠(대표 송미애)은 이달 12일 컨택센터 관리자와 상담사를 대상으로 한 '2017 컨택센터 Nine Topic 7월 공개강좌'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르네상스타워에서 개최했다고 18일 알렸다. 

12일 권우정 예스티엠 cs컨설턴트가 '내 감성을 위한 쉼표, 감성 이해하기'를 주제로 공개강좌를 진행하고 있다. ⓒ 예스티엠


이번 강좌는 권우정 예스티엠 cs컨설턴트가 '내 감성을 위한 쉼표, 감성 이해하기'를 주제로 진행했다. 

'감성이란 무엇인가'에서 시작해 감성의 생리적 반응에 대해 알아보고, 스스로 올바른 감성 나침반을 가져 고객 감성을 인식하는 시간을 보냈다. 최종적으로는 감성지문 활용을 통한 이상적인 업무 처리에 대해 알아보는 교육으로 구성했다.
 
강좌에 참석한 한 교육생은 "감성유형별 재미있는 사례들을 들어줘서 정말 흥미롭게 들었다"며 "표면적으로는 감성이 주제지만, 강의 내용들 하나하나가 콜센터 업무와 연관돼 전반적으로 무척 실용적이었다"고 말했다.

예스티엠의 공개강좌는 지난 2012년에 개최해 올해 6년째 진행되면서, 그동안의 데이터를 분석, 교육생들의 니즈에 최적화했다. 단순한 이론식 강의가 아닌 실제 현장으로 돌아가 직접 응용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실무 중심의 교육으로 이뤄지고 있다. 
 
한편 이번 예스티엠 Nine Topic 공개강좌는 컨택센터에 관련된 다양한 최신이슈와 트렌드에 따라 아홉 가지 주제로 2월부터 11월까지 매달 컨택센터 관리자 및 상담사들을 대상으로 연간 10회 전개된다. 자세한 커리큘럼 및 신청 등은 예스티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