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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코퍼레이션, 상담사 감성케어 '게놈프로젝트' 개발

자체 개발 교육 컨텐츠로 차별화된 상담사 교육 진행

박지혜 기자 | pjh@newsprime.co.kr | 2017.07.19 10:58:26
[프라임경제] 고객관계관리(CRM) 전문 IT 기업 한국코퍼레이션(050540·대표 김현겸)은 콜센터 상담사의 감성케어와 대처능력강화를 위한 '게놈프로젝트' 교육 컨텐츠를 자체적으로 개발해 진행 중이라고 19일 밝혔다.

한국코퍼레이션 교육 담당자가 콜센터 상담사 감성케어 '게놈프로젝트'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 한국코퍼레이션


기존에도 콜센터 상담사의 감성케어를 위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이 존재했지만 '게놈프로젝트'는 이전에 시도되지 않은 획기적인 내용이어서 업계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한국코퍼레이션은 지난 4월부터 자사에서 운영 중인 콜센터를 중심으로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점차 교육 대상을 확대 실시하고 있다.

현재 공개강좌를 계획 중이며, 외부 CS 교육업체와 제휴를 맺고 해당 교육 프로그램을 판매하는 등 적극적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교육을 수강한 한 상담사는 "이전에 받았던 감성케어교육이나 프로그램과는 확실히 차별화된 강의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교육에 참석해 고객상담 서비스의 품질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현겸 대표는 "직원들의 감성케어와 근무 만족도 향상을 위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직원들과 직접 소통하기 위해 전사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정규직 일자리 수치가 회사의 사회적 기여 평가 기준이 되는 만큼 향후 상담사 근무 환경 개선과 일자리 창출에 더욱 적극적으로 앞장설 것"이라고 포부를 다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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