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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마을금고 금융지원센터 '콜센터 서비스 KS 인증' 획득

고객응답율 97%, 상담사 퇴사율 1% 높은 평가

김상준 기자 | sisan@newsprime.co.kr | 2017.08.25 11:42:23
[프라임경제] 새마을금고 금융지원센터는 한국표준협회에서 인증하는 '콜센터 서비스 KS 인증'을 획득했다고 지난 24일 밝혔다.

24시간 365일 신속한 상담을 하고 있는 새마을 금고 금융지원센터가 '콜센터 서비스 KS인증'을 획득했다. ⓒ새마을금고


콜센터 서비스 KS 인증 심사기준인 △품질경영 표준화 △서비스 운영체계 △서비스 운영 △인력관리 △시설장비 △안전관리 및 서비스 심사에서 적합 판정을 받은 것이다.
 
고객응답율 97% 이상으로 고객만족도가 높을 뿐 아니라 상담사 퇴사율이 1% 미만으로 우수한 근무여건과 감성관리 능력을 갖춘 점에서 매우 우수한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새마을금고 금융지원센터는 전국 새마을금고 회원으로부터 걸려오는 새마을금고 취급 상품 및 업무안내 △자동화기기 안내 △체크카드상담 △자금반환 △이상금융거래탐지 상담 △분실 및 사고신고 접수 등 다양한 상담을 24시간 365일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하고 있다.
 
새마을금고중앙회 금융지원센터 관계자는 "이번 금융지원센터 KS인증 획득을 발판으로 더욱 체계화되고 고객중심의 금융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며 "이를 실현하기 위해 서비스 운영 프로세스 발전, 상담 인프라 투자 확대, 직원 복리증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새마을금고는 지난 1963년 설립 이후 지속적으로 성장해 자산 140조, 3200개의 점포수, 거래자수 1910만명에 이르는 국내 대표적인 서민금융기관으로서 자리매김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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