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원주 무실 코아루허브288 오피스텔

2017-08-27 16:54:49

[프라임경제] 정부의 강력한 부동산 대책에 따라 투자의 패턴이 아파트에서 수익형 부동산으로 무게추가 기울어지고 있다.

이미 대다수 지방에서 수익형 부동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 제2영동고속도로 개통과 내년 KTX 개통을 앞두고 있는 강원도 원주가 수도권과 한층 가까워졌다.

지난해 11월 경기도 광주시와 강원도 원주시를 잇는 제2영동고속도로 개통, 오는 2018년 KTX 서원주역 개통 예정, 2020년 수도권 전철과 서원주역 연결 등 교통의 중심지로 원주가 떠오르면서 부동산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배경을 바탕으로 (주)한국토지신탁이 원주시 무실동에 '원주 무실 코아루허브288' 오피스텔을 공급한다.

▲ⓒ (주)한국토지신탁

지하 3층부터 지상 7층, 총 288실 규모로 공급되는 이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25~36㎡의 소형 면적으로 주거용 오피스텔로 설계돼 1.5룸(4단 슬라이딩 연동도어 시스템) 또는 투룸을 선택할 수 있고, 241대 규모 확장형 자주식 주차장을 적용했다.

또한 사업지로 5분 거리에 청량리~원주간 수도권전철 남원주역이 위치해 있고, 개통을 앞둔 KTX 서원주역도 가깝고 제1영동고속도로, 제2영동고속도로, 중앙고속도로 등으로 빠르게 연결돼 시내외로 이동하기 편리하다.

정우성 코아루허브288 오피스텔 분양 대행사 부장은 "인근 공공기관과 대학 등 풍부한 임대 수요가 있어 싱글족을 위한 주거공간으로도 손색이 없다"며 "국내최고의 신탁사인 한국토지신탁이 시행을 맡아 안전성이 더욱 높다"고 말했다.


이유나 기자 sks@newsprime.co.kr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