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사이버대학교 만화애니메이션학과 '컨셉아트 시연 특강' 진행

2017-08-31 16:18:42

- 현직 디자이너 '트렌드 분석 정보' 제공

[프라임경제]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구)는 전·현직 엔씨소프트 UI디자이너 등을 초청해 다음 달 5일 컨셉아트 제작과정을 보여주는 컨셉아트 시연특강을 진행한다.

▲엔씨소프트 전·현직 전문가들이 진행한 세종사이버대학교 취업특강 참석자들이 특강을 듣고 있다. ⓒ 세종사이버대학교


엔씨소프트 전·현직 디자이너 특강은 무료로 진행되며 올해 12월까지 이어지는 릴레이 형식이다. 이번 릴레이 특강은 세종사이버대학교 만화애니메이션학과가 주관하고, 세종대 만화애니메이션텍과가 공동참여한다. 

참석대상은 세종사이버대·세종대 재학생 및 졸업생 또는 관심있는 지원자는 누구나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 

지난 4월 '게임회사 취업을 위한 성공적인 포트폴리오'라는 주제로 진행된 엔씨소프트 전·현직 전문가들의 취업특강에 이어 이번에는 컨셉아트 시연 릴레이 특강이 진행된다.
 
신구 총장은 "세종사이버대학교는 학생들과 직장인들의 평생학습을 위해 현직에 있는 강사들의 특강을 통해 트렌드 분석, 현장실전 노하우, 취업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릴레이 무료특강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신만의 강점을 잘 살린 차별화된 성공적인 포토폴리오 제작에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박지혜 기자 pjh@newsprime.co.kr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