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티엠, 배화여대 소셜미디어마케팅컨설턴트 자격증 과정 진행

2017-09-05 15:20:30

- 활동도 높은 실무 중심 강의 제공

[프라임경제] 기업교육 및 컨설팅 전문기업 예스티엠(대표 송미애)은 배화여자대학교 경영과(학과장 심현숙)와 함께 배화여자대학교에서 경영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배화여자대학교 제1회 소셜미디어마케팅컨설턴트 자격증 과정'을 진행했다고 5일 알렸다. 

▲배화여자대학교에서 진행한 제1회 소셜미디어마케팅컨설턴트 자격증 과정에 참여한 학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예스티엠


지난 7월17일부터 7월20일까지 총 나흘 커리큘럼인 이 자격증 과정은 △SNS마케팅의 이해 △소셜미디어마케팅 트랜드 △동영상과 이미지 △공유마케팅의 이해 및 기업브랜드 구축이라는 큰 틀을 주제 삼은 체계적인 강의로 구성됐다.

과정에 참여한 한 교육생은 "인터넷이 끊임없이 발달하고 있는 현시대에 소셜미디어마케팅은 상당히 중요한 마케팅 전략이라고 생각해 이 과정을 듣게 됐다"고 신청동기를 소개했다. 

아울러 "4일이라는 길지 않은 기간이었으나 실력 있는 강사님의 강의와 탄탄한 내용의 교재 덕에 어렵지 않게 관련 지식을 습득할 수 있었다"며 "다음에 또 이 같은 기회가 온다면 꼭 신청하고 싶다"고 말을 보탰다.

올해 처음 진행한 소셜미디어마케팅컨설턴트 자격증 과정은 관련 분야에 적극적인 관심을 보이고 있는 교육생들의 니즈에 최적화됐으며, 단순한 이론식 강의가 아닌 실제 현장에 돌아가 직접 응용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실무 중심의 자격증 과정으로 구성했다.

한편 과정이 종료된 지난 7월29일에는 한국교육능력개발원(KECD) 주관으로 소셜미디어마케팅에 관련된 다양한 이론과 트렌드에 따라 5가지 과목의 자격증 필기시험이 치러졌다.

박지혜 기자 pjh@newsprime.co.kr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