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코니, 마라톤 계절 맞아 '해브 유 에버런' 이벤트 진행

2017-09-13 10:10:40

[프라임경제] ABC마트의 글로벌 러닝 브랜드 '써코니(Saucony)'가 마라톤의 계절, 가을을 맞아 러너들을 위한 '해브 유 에버런(Have you everun)'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브 유 에버런은 본격적인 마라톤 대회 시즌이 시작됨에 따라 자신만의 한계에 도전하고 목표를 향해 달리는 러너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는 11월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써코니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자신이 참여할 마라톤 대회의 목표 기록을 사전에 등록하고, 대회 종료 후에 실제 기록 입력 및 기록 인증 이미지를 첨부하면 된다. 써코니 러닝화를 신은 대회 후기 사진에 해시태그 (#써코니#해브유에버런)을 달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참여자 중 총 50명을 선발해 써코니 의류 및 신발을 교환할 수 있는 15만원 상당의 써코니 상품권을 제공하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12월15일에 개별적으로 이뤄진다.
 
ABC마트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자신의 한계에 도전하는 러너들을 응원하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며 "러너들에게 받은 영감과 그들의 이야기를 반영한 연구를 통해 전문 러닝화 브랜드의 입지를 확고히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추민선 기자 cms@newsprime.co.kr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