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풍성한 한가위, 유통업계 각양각색 이벤트 마련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17.09.15 10:30:49
[프라임경제] 유통업계가 추석을 앞두고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마련한다. 한가위를 더욱 풍성하게 해줄 행사소식.

◆롯데마트, 인기 주방용품 할인

롯데마트가 추석을 맞아 포트메리온 도자기와 테팔 프라이팬 등 인기 주방용품을 최대 반값 수준에 선보인다.
 
롯데마트는 오는 20일까지 전점에서 영국 명품 도자기로 불리는 포트메리온 공기, 대접, 접시 등 14종을 백화점 정상가 대비 최대 60% 가량 저렴하게 판매한다.
 
포트메리온은 1960년대 설립된 포트메리온 그룹이 만든 식기 브랜드로 고온에서 처리된 도기로 만들어져 두껍지만 가볍고 튼튼한 장점이 있다. 특히, 대표 시리즈라 할 수 있는 보타닉가든은 다양하고 생기있는 꽃과 잎, 나비 등의 패턴을 통해 주부들에게 질리지 않는 디자인으로 오랜 시간 사랑 받고 있다.

양우석 롯데마트 키친팀장은 "추석을 맞아 주방 분위기를 바꿀 인기 주방용품 시리즈를 그 동안 보지 못한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안한다"며 "추석을 맞아 주방 분위기도 바꾸고, 가족들과 함께 예쁜 그릇에 음식도 함께 나누며 뜻 깊은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롯데백화점 '레저스포츠 박람회'

롯데백화점은 15일부터 21일까지 본점과 영등포점 행사장에서 가을맞이 '레저스포츠 박람회' 대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본점과 영등포점 행사장 전체를 레저박람회 대전으로 진행하고 스포츠, 골프, 아동·유아 상품으로 구성하여 총 200억원의 물량을 준비했다.
 
특히 가을이 본격적으로 다가오는 만큼 가을 인기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하며 요가 강연, VR 체험, 피트니스 시연 등 고객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체험형 박람회 형식으로 준비했다.
 
우선 본점 9층 행사장에서는 나이키, 휠라 등 총 21개의 스포츠 브랜드가 참여하며 국내·외 50여 개 헬스·웰니스 용품 편집매장인 '휘니스포츠' 브랜드는 행사 기간 동안 특설 매장을 운영하고 전문 헬스 강사와 요가 강사를 초빙해 고객들에게 직접 운동 방법을 알려줄 예정이다. 

이외에도 스포츠 브랜드 '카파'와 협업해 행사장에 '롯데 자이언츠' 특설 매장을 열고 롯데 자이언츠 유니폼, 응원 용품 등도 한정으로 판매한다.
 
한편 본점 행사장에서는 아동·유아 상품도 할인 판매한다. 아디다스 키즈, 노스페이스 키즈 등과 아동·유아 업체 해피랜드社에 포함된 브랜드 등 총 27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아동 의류, 출산 용품, 유아 내의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영등포점에서도 ‘넘버원(No1.) 스포츠·골프 박람회’를 열고 나이키, 휠라, 슈페리어, 보그너 등 총 100여 개의 브랜드가 참여하여 가을 인기 상품 등을 판매한다. 

행사장에서는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우선 행사 첫 날인 15일에는 옥상공원에서 요가 클래스를 진행하며, 16일에는 스포츠용품 브랜드인 '렉스파'에서 여성 보디빌더를 직접 초청하여 피트니스 시연도 선보인다. 

이외에도 행사 기간 동안 행사장에서는 고객들이 가상 현실 기기에 탑승하여 드론을 체험하는 이벤트와 로봇을 움직여 사격 체험을 진행하는 이벤트 등도 선보인다.
 
◆현대백화점 '100대 브랜드 초특가 페스티벌'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은 15일부터 21일까지 '100대 브랜드 초특가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행사 기간 1층 행사장에서 '해외 명품 & 모피 특별 초대전'을 열고 앨본더스타일, 마리엘렌 등 브랜드를 기존 할인가(20~30%)에 추가 10~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롯데마트 인기 주방용품 할인, 롯데백화점 레저스포츠 박람회, 현대백화점 100대 브랜드 초특가 페스티벌, 에이블씨엔씨 폴 인 럭키박스, 롯데홈쇼핑 LBL 특집방송, GS샵 여행 특별 주간. ⓒ 각사


2층 게이트3 행사장에서는 'DKNY 특가전'을 열고 자켓, 점퍼 등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90% 할인 판매한다. 2층 게이트1 행사장에서는 '신세계 인터내셔널 초대전'을 열고 톰보이·지컷·보브 등의 브랜드 인기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80% 할인해 판다. 또 지하 1층 행사장에서는 엘르 여행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가족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주말 이벤트도 연다. 오는 16일 오후 7시에는 1층 광장에서 '제 12회 송.현.아 콘서트'를 열어 남경주와 친구들의 뮤지컬 갈라쇼를 진행한다. 또한 게이트2 앞 이벤트존에서는 오는 16일과 17일 '아이들을 위한 텐트 영화제-바다탐험대 옥토넛'을 상영하고, 오는 17일 1층 광장에선 고적대와 함께하는 '할로윈 퍼레이드'도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1층 게이트2 앞 특별 행사장에서 오는 17일까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대축제도 연다. 행사장에선 △폴로랄프로렌 최대 70% 특가전 △닥스·미소페·소다 등 구두 브랜드 균일가전 △란제리 1·2·3만원 초특가전 △테팔·닥터하우스 최대 70% 초특가전 등이 열린다. 나눔 대축제 수익금 일부는 지역 장학재단에 기부될 예정이다.

◆에이블씨엔씨 '폴 인 럭키박스'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숍 미샤는 오늘부터 '폴 인 럭키박스(Fall in LUCKYBOX)' 판매를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베스트셀러 제품인 보랏빛앰플’과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2017 F/W 신제품인 미샤 컬러 필터 섀도우 팔레트 등 다양한 종류의 인기 상품들이 이번 럭키박스 구성품에 포함됐다.
 
럭키박스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모두 구입할 수 있다. 3만 개 한정수량으로 소진 시 조기에 이벤트가 종료될 수 있으며 회원 1명 당 1개만 구입할 수 있다. 할인폭이 크기 때문에 마일리지 적립과 사용, 기타 행사와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다.
 
◆공영홈쇼핑 '농축수산물 이원 생방송'

공영홈쇼핑은 오는 18일 서울 상암동 본사 스튜디오와 광화문광장 농축수산물 판매 장터를 연결하는 이원 생방송을 진행한다. 추석을 앞두고 우리 농축수산물 소비 촉진 일환으로 기획했다.

이번 방송은 18일부터 20일까지 사흘간 정부가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진행하는 '농축수산물 직거래장터'에 맞춰 마련했다. 공영홈쇼핑은 지자체 추천 상품인 '무농약 현미 안심강정(18일 오후 4시50분~5시40분)' 판매 방송 도중 장터 현장으로 카메라를 넘겨, 이원방송을 진행한다.

제작진은 현장에 전시된 우리 농축수산물의 우수성과 다양성을 알리고 소비를 제안할 계획이다. 

현장 방송을 진행할 박보경 쇼호스트는 "직거래장터에는 전국에서 온 다양한 추석 먹거리가 소개될 예정으로 우리 농축수산물의 우수한 품질과 맛을 알리고 애용할 것을 제안하겠다"고 말했다.

직거래장터는 농림축산식품부와 해양수산부가 우리 농축수산물 홍보 및 판매를 위해 기획했다. 지방자치단체·농협·수협·여성농부·청년농부 등이 출품한 상품들이 광화문광장 100여개 부스에 전시된다.

◆롯데홈쇼핑 'LBL 특집방송'

데일리 럭셔리 브랜드 LBL(LIFE BETTER LIFE)가 16일 'LBL 특집방송'을 진행한다.
 
지난해 론칭한 LBL은 '일상 속 럭셔리 패션'을 제안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다. 퓨어 캐시미어, 울, 무스탕, 밍크 등 최고급 소재 본연의 멋에 충실하며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가치를 더하는 타임리스 스타일을 제안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7일 F/W 론칭 방송을 통해 2시간만에 총 주문금액 50억원을 달성하기도 했다.
 
본격적인 가을·겨울(F/W) 시즌을 맞아 특집 방송으로 처음 선보이는 LBL의 아이템은 이탈리아 현지 장인들의 손을 거쳐서 완성된 '이태리 캐시미어 100 숄코트' 특별 정제 관리된 뉴 퓨어 캐시미어를 가감없이 느껴볼 수 있는 '하이넥 롱원피스'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난 프리미엄 모피 '위즐퍼 리버시블 롱코트' '퓨어 라쿤 100 니트코트' 등이다.
 
또한, 지난 론칭 방송을 통해 1만 세트 주문을 받으며 매출 호조 시작을 알린 LBL의 시그니처 아이템 '퓨어 캐시미어 100 홀가먼트 니트'와 터키산 시어링 무스탕과 호주산 울을 믹스 매치한 '터키산 양털 무스탕 니트 코트'를 만나볼 수 있다.
 
◆GS샵 '여행 특별 주간'
 
GS샵은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단 3일동안 10여개의 여행상품을 한꺼번에 선보이는 '여행 특별 주간'을 연다고 밝혔다.

15일부터 열리는 이번 여행 특별 주간에는 평소에 많이 방송되지 않는 장거리 특이 지역들과 단거리 인기 지역들을 동시에 선보인다.  
 
금요일 저녁 6시45분 터키와 그리스의 10개 도시를 관광하는 '터키-그리스 9일' 상품을 시작으로 최근 예능에 나와 관심이 높아진 블라디보스톡을 시베리아횡단열차를 통해 돌아보는 '블라디보스톡-하보로프스크 4일' 상품, 잉카문명의 마추픽추와 쿠스코 등을 돌아보는 '페루 8일' 상품 등 특이 지역을 연이어 선보인다.

특히 일요일 오후 5시40분에 방송하는 GS샵의 대표 여행 프로그램 '쇼미더트래블'에서는 빅토리아폭포와 케이프타운, 아프리카 사파리 등을 돌아보는 '남아공, 짐바브웨 등 4개국 8일' 상품, 세계문화유산도시인 하바나와 카리브해의 바라데로 등을 만끽할 수 있는 '쿠바 8일' 상품 등 특별한 지역의 여행상품을 방송할 예정이다.
 
전우정 GS샵 라이프케어팀 과장은 "평소 방송하지 않았던 장거리 상품을 다양하게 준비했으며, 동시에 기존 단거리 상품들도 인기 제품들만 집중적으로 선보여 여행 지역을 고민하던 고객들에게는 다양한 옵션을 비교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특히 페루와 쿠바, 아프리카 등의 방송을 보는 고객들은 구매를 하지 않더라도 영상을 보면서 좋은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