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롯데마트, 신라스테이, ABC마트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17.09.15 17:01:50
[프라임경제] 이번 주 패션·뷰티, 유통업계 신제품 및 브랜드 론칭 소식.

◆롯데마트, 스매싱나인 오픈

롯데마트는 15일 '스매싱나인(Smashing 9)' 슈즈 멀티 브랜드숍을 처음으로 오픈했다.
 
'스매싱나인'이라는 이름은 테니스에서 공이 라켓에 착 감기듯 잘 맞았을 때의 기분 좋은 느낌처럼 최상의 상품 가치로써 소비자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겠다라는 뜻이다.
 
롯데마트가 직접 운영하는 첫 슈즈 멀티 브랜드숍은 경기도 김포시에 위치한 한강신도시에 오픈하는 롯데마트 김포한강점에서 소비자들에게 처음으로 공개된다.

김포한강점 2층에 255㎡(약 77평) 규모로 오픈하는 이번 스매싱나인 매장에서는 나이키, 아디다스 등 메가 히트 브랜드는 물론이고 유럽의 인기 스니커즈 및 양털 부츠, 젤리 슈즈, 우븐 슈즈 브랜드 등을 종합 취급해 소비자들에게 신발과 관련된 모든 해결책을 제공한다.
 
나이키, 아디다스, 리복, 뉴발란스 등 국내 신발 시장의 메가 히트 브랜드 상품과 언더아머, 오니츠카 타이거, 탐스(TOMS) 등 현재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 상품들은 병행 수입을 통해 차별화된 상품을 다른 채널보다 저렴한 가격에 선보일 계획이다.
 
◆이랜드리테일, 참스 디자인 선봬

올가을 전국 슈펜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디자이너 브랜드 참스(CHARM’S)가 디자인한 상품들을 만날 수 있다.

이랜드리테일의 슈즈 SPA브랜드 슈펜은 오는 26일부터 참스가 디자인한 신발과 가방, 모자, 장갑 등 30가지 잡화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롯데마트 스매싱나인, 이랜드리테일 참스 디자인,스파오 수트, 지마켓·잭앤질슈즈 뉴 스탠다드, 현대백화점 라씨엔토, 신라스테이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 각사


참스는 최근 국내에서 가장 주목 받는 디자이너 브랜드 중 하나로, 연예인들이 착용하는 사례가 늘어나면서 10~20대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따라 슈펜에서는 올가을 최신 트렌드에 맞춰 참스의 빅로고와 레터링이 들어간 상품들을 메인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앞서 슈펜은 지난 7월 서울 청담동에서 진행한 콜라보레이션 기념 행사에서 참스가 디자인한 백팩을 사전 예약 판매했으며, 현장 예약 구매자가 200명을 넘어 이번 협업에 대한 인기를 미리 실감한 바 있다.

또한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가 9월 신학기 및 다가오는 취업 면접 시즌을 대비해 가성비 높은 수트를 선보였다.
 
스파오의 비즈니스 캐주얼 라인인 스파오 포멘(For Men)에서는 사회 초년생에게 첫 수트로 추천하는 '퍼스트 수트'와 내구성이 강해 데일리로 입기 좋은 '어썸 수트'를 내놓았다.
 
스파오 포멘 퍼스트 수트는 착장시 형태감이 우수해 반듯한 핏을 유지해 주며 고중량 트윌조직 소재로 두툼하게 짜여져 보온성이 좋아 겨울까지도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스파오 포멘 어썸 수트는 폴리 혼방 소재로 내구성이 강해 잘 구겨지지 않으며, 탄성력과 복원력이 우수한 최고급 라이크라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해 일상생활 속에서 오랜 시간 착용해도 깔끔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해 데일리룩으로도 활용이 가능한 전천후 수트이다.

◆지마켓·잭앤질슈즈 '뉴 스탠다드' 론칭

G마켓과 옥션이 잭앤질슈즈와 손잡고 자체 기획한 신발을 내놓는다. 이베이코리아가 패션 브랜드 잭앤질슈즈와 공동기획한 '뉴 스탠다드(New Standard)'를 론칭하고, G마켓과 옥션을 통해 단독 판매한다.
 
운동화, 로퍼, 펌프스 구두 등 총 4종으로 출시 되는 이번 제품은 천연 소가죽 등을 활용해 높은 품질을 유지하면서도, 유통 단계를 줄여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 상품인 '잭앤질 컬러블록 스니커즈'는 천연 소가죽 소재를 사용한 제품으로 강한 내구성이 특징이다. 
 
◆옥션, 페리오X시로마로 콜라보레이션 시리즈

옥션이 17일까지 '페리오X시로마로' 콜라보레이션 시리즈를 단독 선판매한다.
 
'시로마로'는 시바견의 특징을 살린 귀여운 캐릭터에 재치있는 문구로 최근 주목 받는 브랜드다. 페리오는 이번 시로마로와의 협업을 통해 치약, 가글 등 패키지에 시로마로 캐릭터를 적용한 상품 시리즈를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페리오 46cm 마우스 스프레이'와 '시로마로 스마트폰 케이스' 패키지를 29% 할인된 가격에 한정 판매한다. 스마트폰 케이스는 총 5가지 디자인으로, 아이폰6(6S), 아이폰7, 갤럭시S7 등 사용 기종에 맞춰 선택 가능하다. 

◆현대백화점, 라씨엔토 론칭

현대홈쇼핑이 F/W 시즌을 맞이해 16일 프리미엄 패션의류 PB인 '라씨엔토(Laciento)'를 론칭한다. 지난 6월 출시한 생활가전 브랜드 '오로타'에 이어 두번째 PB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라씨엔토'는 숫자 100을 뜻하는 이태리어 센토(CENTO)에서 차용한 브랜드명이다. '좋은 옷을 입으면 누구나 기분 좋아진다'는 모토(motto) 아래, 합성섬유가 섞이지 않은 최상의 소재와 차별화된 디자인·봉제 등을 통해 고객에게 최고의 만족을 주겠다는 철학을 담았다.
 
'라씨엔토'는 캐시미어 100%, 울 100%, 풀스킨 밍크, 수리알파카 등 기존 홈쇼핑 의류 대비 가격대가 약 20~40% 높은 프리미엄 소재로 제작했다. 일반적으로 홈쇼핑 의류는 합성섬유 혼방을 사용해 가성비를 높이는 경우가 많은데, '라씨엔토'는 가격보다는 고급소재, 홀가먼트 봉제 등에서 얻을 수 있는 편안한 착용감과 광택감을 강조했다.
 
◆신라스테이,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오픈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 구로가 11일 최고층인 21층에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를 오픈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는 조용한 분위기에 식사와 휴식은 물론 고객들이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라운지가 위치 한 21층은 전면이 통창으로 되어 있어 도심 전경을 한눈에 바로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저녁 노을과 도심의 야경도 감상 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다.
 
공항 VIP 라운지 콘셉으로 테이블간 공간을 넉넉히 해 옆 테이블간 프라이버시를 최대한 유지하는데 신경 썼다.

총 24석 규모에 휴게 공간으로서의 기능을 생각해 스포츠, 영화 등 다양한 TV채널을 감상 할 수 있도록 스크린도 설치한 것이 특징이다.

◆수트라하버리조트, 고급 티셔츠 증정

9월, 10월 명절 전 후 스트레스를 날리고 싶은 부모님, 좋은 리조트에서 편안하게 쉬고 싶은 태교, 휴양 여행고객들을 위해 수트라하버 리조트에서는 클럽, 스위트 객실 이용 고객 또는 골드카드 사용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수트라하버리조트, 호텔신라제주 THE CJ CUP @ NINE BRIDGES 패키지, 네이처리퍼블릭 17 F/W 메이크업 컬렉션, LG생활건강 원샷-올클리어 마스크. ⓒ 각사


이벤트 기간(10월31일까지) 내 클럽이상 객실을 이용하거나 골드카드 3박 이상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모두 신청할 수 있으며, 성인에 한해 수트라하버 리조트 로고가 새겨진 고급 티셔츠를 증정한다. 

또한 수트라하버 리조트에서 반드시 방문해야 할 레스토랑으로 손꼽히는 페르디난드에서는 매주 토요일 베니스의 감성을 담은 '베니스 가스트로노미(Venice’s Gastronomy)' 세미뷔페디너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호텔신라제주, THE CJ CUP @ NINE BRIDGES 패키지

국내 최초로 펼쳐지는 PGA TOUR를 기념해 제주신라호텔은 PGA TOUR 정규 대회를 관람 할 수 있는 티켓이 포함된 'THE CJ CUP @ NINE BRIDGES' 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는 대회가 열리는 10월19일부터 22일까지 4일간 진행하는 것으로 패키지 이용시 20만원(10만원 관람권 2매 제공) 상당의 관람 티켓을 제공하고, 본관 스탠다드 산전망 객실 1박으로 구성돼 있다.
 
골프에 관심이 있는 고객이라면 이번 'THE CJ CUP @ NINE BRIDGES' 특별 패키지로 세계 정상급 선수들이 경쟁을 펼치는 멋진 모습과 품격 있는 휴식까지 즐겨볼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 '17 F/W 메이크업 컬렉션'

네이처리퍼블릭은 F/W 시즌을 맞아 가을을 닮은 그윽하고 세련된 분위기의 2017 F/W 메이크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네이처리퍼블릭이 제안하는 2017 F/W 룩은 세련되고 도시적인 이미지의 '골드 라떼'와 신비롭고 몽환적인 느낌의 '퍼플 플로우' 두 가지다. 
 
먼저, ‘골드 라떼’ 룩은 고혹적인 립 메이크업이 포인트다. '바이플라워 아이섀도' 골드와 웜브라운 계열 컬러를 조합해 그윽한 눈매를 연출하고, '리얼 매트 립스틱' 쉬폰코랄과 브릭벨벳 컬러를 블렌딩해 입술에 그라데이션해 주면 시크하면서도 매혹적인 이미지가 완성된다.

'퍼플 플로우' 룩은 '바이플라워 아이섀도' 핑크메모리를 눈썹과 눈두덩에 자연스럽게 펴 발라주고 타로밀크티로 쌍꺼풀 라인에 반짝임을 더하면 화려하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원샷-올클리어' 마스크

LG생활건강은 더마 스킨케어 팩 솔루션 브랜드 '닥터패커'에서 얼굴 건조, 코 피지, 목 보습 등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마스크 한 장으로 케어해 주는 신개념 마스크 '원샷-올클리어' 마스크를 출시했다.
 
원샷-올 클리어 마스크는 얼굴 시트마스크, 코팩, 넥(Neck)패치가 함께 구성된 것이 특징. 피부 관리에 많은 시간을 쏟기 어려운 이들도 단 15분만에 얼굴은 물론, 목 피부까지 케어할 수 있는 멀티 마스크로 수분 부족 지성용과 건성용으로 구성돼 피부 타입에 따라 맞춤 케어가 가능하다.
 
중건성 피부에 더욱 적합한 '원샷-올 클리어 마일드 마스크'는 끈적이지 않는 촉촉함과 깊은 보습감을 주는 크림 타입의 에센스를 담은 시트 마스크가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준다.

또한 식물성추출물로 코 피지를 녹여 부드럽게 제거해주는 습식 코패치와 칙칙하고 탄력이 떨어진 목 피부를 케어해주는 넥패치가 얼굴 부위별 맞춤으로 케어한다. 
 
LG생활건강은 트루 허브 코스메틱 '빌리프'에서 눈가 피부에 폭발적인 수분감과 탄력을 전달하는 수분 폭탄 아이크림 '모이스춰라이징 아이 밤'을 출시했다.
 
모이스춰라이징 아이 밤은 폭탄 크림이라는 애칭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빌리프의 대표 제품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의 핵심 성분인 컴프리 리프가 담겨 눈가 피부에 폭발적인 수분감을 전달하고 건조해지기 쉬운 눈가 피부에 26시간 지속적인 보습감을 부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유니클로, 임부복 출시

유니클로(UNIQLO)가 브랜드 최초로 임부복을 출시하고 신생아 라인업을 확장한다.
 
유니클로가 임산부만을 위한 라인업을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언제 어디서나 모두가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뛰어난 품질의 옷을 제공하고자 하는 유니클로의 '라이프웨어(LifeWear)' 철학이 반영됐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빌리프 모이스춰라이징 아이 밤, 유니클로 임부복, ABC마트 그라비스, 신세계 제주소주, CJ오쇼핑 SEP 립스틱 X 모이스처·컬러 립밤 아이디얼리스틱, 좋은사람들 리바이스 바디웨어 에센셜. ⓒ 각사


이번 신상품은 우수한 소재를 사용해 최상의 편안함과 안정성을 제공하고 디자인에 중점을 둬 어떠한 상의와도 스타일리시하게 매치가 가능한 하의 4종을 출시했다.
 
임부복 라인업은 레깅스 팬츠, 울트라 스트레치 진, 레깅스 및 하이라이즈 쇼츠로 구성됐다. 

또한 유니클로는 오는 22일 영국을 대표하는 하이엔드 패션 브랜드 JW 앤더슨(J.W. ANDERSON)과 함께 2017 F/W '유니클로 and JW 앤더슨(UNIQLO and JW ANDERSON)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JW 앤더슨(J.W. ANDERSON)의 혁신적인 디자인과 영국 고유의 감성에서 영감을 받은 스타일에 완벽한 핏, 좋은 소재, 기능성을 추구하는 유니클로 '라이프웨어(LifeWear)'의 가치를 반영한 감각적인 상품들로 구성됐다. 

◆이마트, 노브랜드 32인치 HD TV

이마트는 오는 14일 노브랜드 32인치(80cm) HD TV를 선보인다.
 
이마트가 직접 기획하고 주문자 생산방식으로 중국 OEM 전문 가전 기업인 KTC사가 생산했다. 해상도는 1366X768 HD를 지원하며, 광시야각 디스플레이로 어느 위치에서도 동일한 색감과 선명한 화질로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USB 메모리를 이용해 사진, 동영상, 음악을 즐길 수 있으며, HDMI 포트도 2개로 주변기기와 편리한 연결이 가능하다. 아울러 직하방식 LED 패널로 에너지 소모율을 줄여 에너지 효율등급 1등급을 획득했다.
 
사후 서비스는 TGS의 100여개 전문서비스센터에서 신속하게 받을 수 있다. 무상 서비스 기간은 1년이다. 이후 7년간 유상서비스로 제공한다.
 
◆ABC마트 그라비스 론칭

ABC마트의 프리미엄 편집숍 '온더스팟(ON THE SPOT)'이 프리미엄 브랜드 '그라비스(GRAVIS)'를 국내에 새롭게 론칭한다.
 
그라비스는 스케이트, 서핑, 예술, 음악 등의 분야에서 받은 영감과 각 분야에서 활약하는 플레이어들과의 협업을 기반으로 한 브랜드이다. 미국과 유럽, 일본에서의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그라비스는 그동안 국내에서 만나보기 힘들었지만, 이번 론칭을 통해 온더스팟에서 쉽고 편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이번 라인은 그라비스의 대표 제품인 타막(Tarmac)을 중심으로 전개하며, 브랜드 고유의 DNA를 바탕으로 탄생된 유니크한 디자인 제품들로 구성됐다. 

특히, 그라비스 기술에 스케이트보드, BMX 등 다양한 라이더의 의견을 반영해 개발된 C9 인솔을 사용한 점이 눈에 띈다. C9는 오픈 셀 PU(폴리우레탄) 폼으로 구성되어 가벼우면서도 편안함을 동시에 제공한다. 

◆신세계 '제주소주' 공식 론칭

제주소주가 신제품 '푸른밤'을 15일 공식 론칭한다.
 
출시되는 제품은 알코올도수 16.9%의 저도주 '짧은밤'과 20.1%의 고도주 '긴밤' 등  2종으로 용량은 모두 360ml이다.
 
15일부터 전국 이마트 매장을 비롯해 신세계백화점, 트레이더스, 이마트24, 이마트에브리데이 등 신세계그룹 유통채널에서 판매하며, 제주지역의 경우 일반 주류업소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푸른밤은 차별화된 정제 공법을 통해 기존 소주와 확실한 차별화를 꾀했다.
 
먼저 청정제주의 깨끗한 화산암반수를 활용해 제조했고, 5단계에 걸친 초정밀 여과과정을 통해 알코올향과 끝맛을 더 깔끔하게 했다.
 
◆CJ오쇼핑 SEP, 립스틱 X 모이스처·컬러 립밤 아이디얼리스틱

CJ오쇼핑 'SEP(셉)'이 F/W 시즌을 맞아 신제품 '립스틱 X 모이스처'와 컬러 립밤 '아이디얼리스틱(Idealistick)'을 새롭게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립스틱 X 모이스처는 글로벌 컬러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는 컬러 컨설팅 기업 '넬리로디(Nelly Rodi)'와의 공동 개발을 통해 레드, 누드, 핑크, 코랄, 퍼플 등 한국인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 15개를 적용했다.
 
함께 선보인 컬러 립밤 아이디얼리스틱은 광물에서 영감을 받은 톤온톤(Tone-On-Tone)의 세련된 마블링 컬러를 구현해 제품 하나하나가 각기 다른 패턴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좋은사람들, 리바이스 바디웨어 '에센셜'

좋은사람들의 언더웨어 브랜드 리바이스 바디웨어는 뮤직 페스티벌의 계절 가을을 맞아 '하우스 뮤직(Hous Musik)' 콘셉트의 '에센셜(Essentials)' 라인을 출시하고,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라인은 뛰어난 제품력을 바탕으로 트렌디한 디자인의 데일리 언더웨어를 선보여온 리바이스 바디웨어가 가을을 상징하는 뮤직 페스티벌를 모티브로 선보인 제품이다. 

일반적인 가을 시즌 상품들이 낮은 채도의 컬러를 활용해 차분한 분위기를 강조했다면 '하우스 뮤직'을 콘셉트로 음악적 감성을 담은 개성 있는 프린트의 언더웨어가 눈길을 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