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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6회 한국고객센터기술경영컨퍼런스 10월 열려

 

이준영 기자 | ljy02@newsprime.co.kr | 2017.09.22 12:43:24
[프라임경제] 한국고객센터산업연구소(소장 정기수·이하 CRIC)는 '4차산업혁명과 고객센터의 미래비전'이란 주제로 다음달 24일 서울 양재동 더케이호텔에서 '제16회 한국고객센터기술경영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다음 달 24일 '제16회 한국고객센터기술경영 컨퍼런스'가 개최된다. ⓒ프라임경제


이번 컨퍼런스는 AI등 4차산업혁명기술이 고객센터에 미치는 영향을 살피고, 최근 이슈 되고  있는 비정규직의 정규직화에 따른 문제에 대해 다를 예정이다. 아울러, 다양한 수상을 통해 베스트 사례를 확산시키고 산업 발전 기여자들을 격려한다.

주요 프로그램은 3개의 keynote presentation, 20여개 세션강의로 구성됐고, 10여 개 전시부스가 마련돼 있어 고객센터 산업의 다양한 이슈와 현 주소를 한 눈에 볼 수 있다.

구체적으로 키노트 스피치는 △Digitalzation과 옴니채널 △콜센터의 정규직화 정책 △비대면채널의 미래, 옴니와 AI로 준비한다로 구성됐고, 세션은 △금융 △유통·CRM △제조·통신 △공공서비스 △기술혁신·노무이슈 다섯가지 주제로 진행된다.

CIRC 관계자는 "2016 한국고객센터 기술경영 컨퍼런스를 통한 지식습득 및 교류에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로 산업 활성화에 기여·협조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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