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크] 라푸마, 루이까또즈, 더페이스샵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17.09.22 18:04:09
[프라임경제] 이번주 패션·뷰티, 호텔, 유통업계 신상품 론칭 및 이벤트 행사 소식. 

◆라푸마, 플렉스본 출시

LF(대표 오규식)가 전개하는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Lafuma)'에서 독자 개발하여 특허 취득한' 플렉스본(Flexbone) 배낭'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해당 등판은 인체의 척추 구조에서 착안해 개발돼 유연성과 하중 지탱 두 가지 기능을 동시 만족한다. 척추 마디와 같이 연결된 각 분절판들이 인체의 움직임에 따라 독립적으로 작용해 상반신 움직임이 자유롭고 편안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도와 주며, 하중 분산에도 효과적으로 작용한다. 
 
또한, 움직임에 유연한 탄성 소재가 사용된 스트레치 힙벨트는 복부에 가해지는 마찰과 압력을 낮춰주어 안정적인 밀착감과 함께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을 유지시켜 주는 장점이 있다.

◆LF몰 '냐온' 론칭

LF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LF몰에서는 라이브 쇼핑이 가능한 신개념 동영상 쇼핑 채널 '냐온(LFON)'을 론칭하고 첫 라이브 쇼핑쇼 프로그램 '붐붐카페'의 MC로 방송인 붐을 발탁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라푸마 플렉스본, LF몰 냐온, 데코 퓨어 데코, 한섬 SJSJ 캡슐 컬렉션, 쌤소나이트 리뽀, 발리 자네 컬렉션. ⓒ 각사


오는 27일 첫방송하는 '붐붐카페'는 매주 수요일 저녁 9시부터 30분간 LF몰과 LFON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생방송으로 방영된다. 

첫방송에는 개그우먼 장도연이 출연 '추석땡큐딜'이라는 주제로 추석 선물에 얽힌 본인의 경험담을 시청자들과 공유하고 LF몰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액세서리 브랜드 제품을 큐레이션하여 구입할 수 있는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데코 '퓨어 데코'

데코앤이가 전개하는 럭셔리 캐릭터 브랜드 데코(DECO)가 니트웨어 컬렉션 '퓨어 데코(PURE DECO)'라인을 선보인다.
 
퓨어 데코(PURE DECO)는 심플하면서도 품격을 갖춘 스타일의 부드러운 니트, 유연한 아우터들로 구성되는 니트웨어 컬렉션 라인이다.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실용적인 스타일을 고급스러운 감각으로 제안하며 이태리 캐시미어 소재를 사용해 데코만의 모던 럭셔리 감성을 표현한다.

이번 17FW 시즌은 모던한 컬러블로킹 시리즈의 컨템포러리(Contempory)라인과 앙고라, 캐시미어 소재가 믹스된 페미닌럭스(Feminine Lux) 두 가지 라인을 전개한다. 여기에 함께 코디할 수 있는 울블랜딩 소재의 유연한 핸드메이드 아우터와 스커트, 소프트한 컬러감의 하의들로 퓨어 데코 시리즈를 더욱 풍성하게 연출했다.
 
◆한섬 'SJSJ 캡슐 컬렉션'

한섬의 여성캐주얼 브랜드 'SJSJ'가 론칭 20주년을 맞아, 브랜드 정체성인 컬러를 강조한 캡슐컬렉션을 출시한다. 특히, 해외 유명 뷰티 브랜드와 코웍(Co-Work)해 이색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인 한섬은 '아티스틱 컬러풀 라이프(Artistic Colorful Life)' 콘셉트에 맞춰, 다양한 TPO(시간·장소·상황)에 맞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캡슐컬렉션 라인을 전국 45개 SJSJ 매장과 더한섬닷컷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한섬 관계자는 "다양한 컬러를 활용한 제품과 브랜드의 대표 아이템인 원피스 부분을 특화해, SJSJ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보여줄 수 있는 캡슐 라인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쌤소나이트 '리뽀'

쌤소나이트 그룹이 전개하는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백 브랜드 리뽀(Lipault)가 이번 시즌 가장 주력 아이템인 '플럼 베이직 토트백(PLUME BASIC TOTE BAG)'을 비롯해 프렌치 감성을 담은 2017 F/W 신상품을 출시하고, 배우 한효주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리뽀는 뛰어난 가성비와 감각적인 디자인을 바탕으로 20~40대 여성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브랜드로, 배우 한효주를 모델로 기용해 '한효주 가방'이라는 애칭으로 불린다. 2017 F/W 컬렉션은 리뽀만의 심플한 디자인에 '포레스트 그린'과 '와인 레드' 등 가을에 어울리는 차분하면서도 우아한 컬러를 적용해 실용적이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발리 '자네 컬렉션'

패션전문기업 한섬이 전개하는 스위스 고급 브랜드 '발리'가 1969년에 선보인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자넬 컬렉션'을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출시한다. 

'자넬' 스타일은 가방과 구두에 있는 '스퀘어 버클' 디자인을 말하는 것으로, 발리를 상징하는 대표적인 장식이다. 한섬은 기존 발리 인기 슈즈 및 가방 제품에 '자넬' 스타일 적용한 다양한 제품들을 총 10개 매장에서 선보인다.

◆컬럼비아아웃도어 '아웃드라이 익스트림 에코 다운 재킷'

컬럼비아가 궁극의 방투습 기능을 적용한 친환경 재킷 '아웃드라이 익스트림 에코 다운 재킷(OutDry™ Extreme Eco Down Jacket)'을 출시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컬럼비아아웃도어 아웃드라이 익스트림 에코 다운 재킷, 아이더 글라디D재킷. 네파 바티칸 라이트 다운재킷, 스파오 스웨이드 재킷, 스파오 X 어드벤처 타임 콜라보레이션, CJ오쇼핑 SEP. ⓒ 각사


'아웃드라이 익스트림 에코 다운 재킷'은 컬럼비아 고유의 방투습 기술인 '아웃드라이 익스트림'을 적용했다. 옷 안감에 있던 방투습 멤브레인을 제품 겉감에 직접 적용해 쾌적한 착용감이 특징이며, 갑작스런 소나기와 우천시에도 재킷 손상 걱정 없이 편하게 입을 수 있다.
 
◆아이더 '글라디D재킷'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올 추석 연휴에 실용적이고 센스 있는 선물을 고민하고 있는 이들을 위해 간절기 신상품 글라디D재킷을 선보였다.
 
글라디D재킷은 다양한 소재가 결합돼 기능성이 뛰어난 도심형 미들레이어 재킷이다. 아이더 스테디셀러인 글라디 시리즈를 한층 업그레이드 한 제품. 탁월한 투습성과 내구성으로 세탁 및 관리가 손쉽다. 

열을 흡수·저장해두었다가 필요한 때 방출해 체온 조절 효과를 높이는 볼패딩 충전재를 사용해 초겨울까지 착용 가능하다. 고급스럽고 차분한 디자인으로 세련된 시티룩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 

여성용의 경우 허리 부분에 셔링(입체적인 주름무늬) 디테일을 가미해 슬림하고 날씬한 핏을 만들어준다. 색상은 남성용의 경우 블랙(Black), 다크베이지(Dark Beige), 오프 화이트(Off White), 여성용은 차콜(Charcoal), 오프화이트(Off White), 커리(Curry) 각각 3종이다.

◆네파 '바티칸 라이트 다운재킷'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부드러운 터치감에 가볍게 입을 수 있어 간절기 시즌 활용도가 높은 경량 다운 '바티칸 라이트 다운재킷'을 출시했다.
 
네파 바티칸 라이트 다운재킷은 부드러운 터치감과 볼륨감이 좋은 제품으로 간절기 시즌엔 단독으로, 한겨울엔 내피로 착장 가능해 다용도로 활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겉감에 나일론 소재를 적용해 부드러우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더했으며, 차이나 덕다운을 사용해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네파만의 인체공학적 바디맵핑 시스템을 적용해 핏감과 활동성이 뛰어나며 몸판에는 모던한 절개 라인과 날씬해 보이는 사선 퀼팅선을 적용해 일상 속에서도 입을 수 있는 세련미도 함께 갖췄다.

◆스파오, 스웨이드 재킷·스파오 X 어드벤처 타임 콜라보레이션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가을, 겨울 시즌을 맞아 스웨이드 재킷을 선보였다.
 
스파오의 스웨이드 재킷은 부드럽고 보온 효과가 높아 뛰어나며, 레트로 무드를 살려 트렌디한 느낌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스파오의 남성용 스웨이드 재킷은 '스웨이드 해링턴' '스웨이드 라이더' '모던 집업 셔츠' 등 3가지 스타일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스웨이드 해링턴 재킷'은 가볍고 활동성이 좋은 허리길이의 재킷으로 스탠다드 카라가 돋보이는 상품이다. 재킷의 앞면 가슴 양쪽에는 플랩형 포켓을 부착해 디자인 요소를 더했고, 허리 양쪽에 2개의 포켓을 더해 수납성을 높였다. 해링턴 재킷은 베이지, 카키, 차콜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스웨이드 라이더 재킷'은 형태감이 잘 잡혀 있는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맨투맨, 티셔츠, 슬랙스와 편안하게 코디할 수 있으며, 블랙과 라이트 카키 2가지 컬러로 선보였다.

또한 스파오는 23일, 카툰네트워크를 통해서 방송되는 인기 애니메이션인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이하 어드벤처 타임)'과 손잡고 '스파오 X 어드벤처 타임'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콜라보레이션 상품 기획은 지난 3월부터 온라인 고객 조사를 통해 선별하여 준비된 상품으로 이미 6개월 전부터 많은 고객이 기다리고 있는 상품이다. 출시 전부터 온라인 상을 뜨겁게 달구면서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어 기존의 완판 행진을 기록 했던 '짱구 파자마' 열풍을 넘어설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스파오가 선보이는 '스파오 X 어드벤처 타임' 상품은 스웨트셔츠(맨투맨), 후드 티셔츠, 파자마 등 총 26가지로,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캐릭터가 자수로 디자인돼 들어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CJ오쇼핑, SEP 롯데백화점 단독매장 오픈

CJ오쇼핑의 뷰티브랜드 'SEP(셉)'이 롯데백화점 두 곳에 단독매장을 열고 화장품 시장에 본격적인 출사표를 던졌다.
 
SEP은 지난 14일 서울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1층에 매장을 오픈했다. 그 동안 올리브영 일부 매장과 자체 홈페이지, 오픈마켓, 온라인몰 등을 통해 판매해 온 SEP이 단독매장을 연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앞서 지난 12일에는 롯데백화점 부산 서면점 2층에도 매장을 열었다.
 
SEP 청량리점 매장이 위치한 롯데백화점 1층에는 샤넬, 디올과 같은 해외 유명 화장품 브랜드를 포함해 맥, 바비브라운, 메이크업포에버 등 대형 색조 화장품 브랜드들이 모두 입점해 있어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고 있는 색조 화장품 시장에서 진검승부를 펼치게 될 것으로 보인다.
 
◆루이까또즈 '뉴 시그니처 백'

루이까또즈가 가을 시즌을 맞아 브라운 컬러 배색과 리뉴얼 로고로 우아함과 세련미를 더한 클래식 로고백 '뉴 시그니처 백'을 출시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루이까또즈 뉴 시그니처 백, COS, 더페이스샵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LG생활건강 이자녹스 압솔뤼 트루 셀 4종. LG생활건강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뉴스킨 뉴컬러 라이트샤인 리퀴드 립 벨벳 4종. ⓒ 각사


새롭게 선보이는 '뉴 시그니처 백'은 기존 루이까또즈 로고 패턴에 음영효과를 주어 입체감을 부여한 것이 특징으로 이를 제품 디자인에 적용해 깊이감과 고급스러움을 더한 제품이다.
 
메인 제품은 클래식한 사각 디자인에 베이지, 탄 컬러 등 브라운 계열의 컬러가 레이어링된 숄더백 제품이다. 여기에 볼드한 락장식과 골드 체인, 심플한 블루 컬러 참(charm)으로 포인트를 더해 포멀함과 화려함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가을 오피스룩부터 캐주얼룩까지 다양하게 매치해 우아하고 성숙한 가을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COS '더현대닷컴' 정식 입점
 
글로벌 패션 브랜드 코스(COS)가 아시아 최초로 현대백화점이 운영하는 고급 온라인몰 '더현대닷컴'에 정식 입점했다. 

이에 따라 코스의 남성·여성·키즈 등 전 상품을 온라인상에서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코스는 같은 날 국내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런칭한다. 판매 가격은 오프라인 코스 매장에서 판매되는 상품과 동일하다. 

코스는 계절이나 유행에 구해받지 않는 모던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을 기반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높은 품질의 컬렉션을 제안하는 패션 브랜드다. 

지난 2007년 영국 런던에서 론칭해 현재 유럽·아시아·중동·미주 등 전세계 35개국에 매장을 운영 중이며, 20개국에서 온라인으로 판매되고 있다. 국내에선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과 판교점 등 11개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더페이스샵 '카카오프렌즈'와 세 번째 콜라보레이션

더페이스샵이 국민캐릭터 카카오프렌즈와 세 번째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을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라이언'이 하늘색 후드 티를 입은 모습을 패키지화한 '후드 라이언'이 메인으로 등장하며, 쿠션, 미니 메이크업 바, 바디&헤어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 소장가치와 일상 속 재미를 더했다. 
 
대표제품인 '후드라이언 쿠션'은 후드라이언이 입체적으로 디자인된 귀여운 케이스에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는 리필을 선택하고 후드라이언이 그려진 전용 파우치에 담아 자신만의 후드라이언 쿠션을 완성할 수 있다.
 
미니 메이크업 바는 더페이스샵이 후드라이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선보이는 신제품으로, 최근 꼭 필요한 아이템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메이크업 키트(Kit) 인기에 맞춰 탄생했다. 

◆LG생활건강 '이자녹스 압솔뤼 트루 셀' 4종

LG생활건강이 식물 세포의 에너지를 오롯이 담은 '이자녹스 압솔뤼 트루 셀' 4종을 신규 출시하고, 20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론칭했다.
 
'이자녹스 압솔뤼 트루 셀'은 전 라인에 걸쳐 총 500만개의 식물 세포의 생명력과 에너지를 피부에 온전히 전해 피부 수분은 촘촘하게, 피부 밀도는 탄탄하게 채워주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토너, 에센스, 에멀전, 크림 4종으로 구성된다.
 
◆LG생활건강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은 조선 왕실 공예의 정수이자 왕과 왕후의 책봉식에 사용되었던 '금보'를 모티브로, 그 가치를 담은 '2017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의 모티브가 된 '금보'는 왕실의 혼례 등 궁중 의식에서 사용되었던 의례용 인장으로, 왕실의 권위를 상징할 뿐만 아니라 조선 왕실 공예의 정수를 보여주는 유물이자 작품이다.
 
이 같은 '금보'에서 영감을 받아 선보인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은 고귀한 의미와 아름다운 자태를 패키지 디자인으로 완성해 하나의 작품으로써 가치와 품격을 높였다. 특히 패키지 정면에 마치 금보를 찍어낸 듯한 금빛 명패를 적용해 단아한 왕후의 아름다움을 완성했다.

◆뉴스킨, 뉴컬러 라이트샤인 리퀴드 립 벨벳 4종·컬 앤 래쉬 마스카라 브라운

뉴스킨 코리아의 메이크업 브랜드 뉴컬러(Nu Colour)에서 그윽한 눈매와 장밋빛 고혹적인 컬러의 입술로 가을철 메이크업을 완성할 2017 F/W 신제품인 '뉴컬러 라이트샤인 리퀴드 립 벨벳' 4종과 '뉴컬러 라이트샤인 컬 앤 래쉬 마스카라 브라운'을 선보였다.

가을에 피는 장미에서 영감을 받아 출시된 뉴스킨의 F/W 신제품은 장미의 다양한 색감을 그대로 살린 풍부한 컬러를 구현해낸 것이 특징이다. 또한 탁월한 수분감으로 척박한 기후에서도 생존하여 '부활의 식물'이라고도 불리는 로즈 오브 예리코 성분이 들어있어 건조하지 않고 촉촉한 입술로 케어해준다.

◆토니모리 '잉크드 라스팅 마스카라'

토니모리가 만년필을 닮은 용기에 선명한 잉크 블랙 제형을 담아 매혹적인 눈매를 연출시켜 주는 '잉크드 라스팅 마스카라'를 출시했다.
 
토니모리는 유니크한 패키지 디자인과 우수한 품질력으로 신제품 출시 때 마다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토니모리 잉크드 라스팅 마스카라, GS샵 레알뷰티쇼, G9 2017 제9회 고아웃 캠프 티켓 판매, 옥션 샤오미 미박스 by TELEBEE. AK플라자 명절음식 DIY 선물세트, 마리오아울렛 골프 페어. ⓒ 각사


이번 F/W시즌을 맞아 새롭게 선보인 '잉크드 라스팅 마스카라'는 잉크의 진한 제형에 착안해 기획된 제품으로 만년필 펜 모양을 본 따 출시됐다. 잉크처럼 속눈썹에 또렷하고 매끄럽게 발려 풍성한 볼륨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며, '잉크드'라는 단어로 제품의 특징을 알기 쉽게 하였다.
 
이번 신제품은 매혹적인 눈매를 연출시켜 상대방의 시선을 7초만에 사로잡는다고 해 '7초카라'라는 애칭을 얻었다. 만년필을 닮은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잉크와 같은 선명한 블랙 제형으로 길고 풍성한 속눈썹을 만들어준다. 

◆GS샵 '레알뷰티쇼'

GS샵이 고객들의 뷰티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페이스북, 유튜브 등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전용 생방송인 '레알뷰티쇼'를 시작한다.

매주 월요일 오후 5시부터 60분 간 방송하는 '레알뷰티쇼'는 고객들과 살아 숨쉬는 이야기를 직접 나눠보고, 뷰티 고민과 궁금증들을 해결해 볼 예정이다. 고객들의 사연을 바탕으로 대본 없이 진행하는 이른바 '라이브 채팅 방송'이다.

SNS 스타인 개그맨 오종철 씨와 GS샵의 베테랑 뷰티MD들이 호흡을 맞춰 진행한다. 오종철 씨는 지난 1년 간 페이스북 방송 '오아빠의 고민 라이브'를 진행해 온 노하우를 살려 즉흥적이고 거침없는 입담으로 GS샵 고객들과 만난다. GS샵의 대표 뷰티MD들은 그간 방송에서 차마 할 수 없었던 제품에 대한 생생한 뒷 이야기들을 풀어낼 예정이다.

◆G9 '2017 제9회 고아웃 캠프' 티켓 판매

프리미엄 큐레이션 종합쇼핑몰 G9가 오는 25일 오후 2시부터 '2017 제9회 고아웃 캠프(Go Out Camp)' 참가 티켓을 단독 판매한다.
 
제9회 고아웃 캠프는 오는 10월27일부터 10월29일까지 2박3일 일정으로, 충청남도 태안군에 위치한 몽산포 오션 캠핑장과 몽산포 오토 캠핑장에서 열린다.
 
단, 27일에 사용할 수 있는 당일권은 현장에서 1만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기준 인원 초과 시에는 1명당 1만원의 환경 부담금이 부과된다.
 
G9에서 2박3일 캠핑권을 구매한 참가자에게는 서해의 정취 또는 소나무숲을 느낄 수 있는 몽산포 캠핑부터 열기구 체험, 웰컴 기프트 증정, 스페셜 공연 관람, 브랜드 이벤트 프로그램에 모두 참여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스페셜 콘서트 무대에는 레이지본, 유브이, MC프라임이 올라 고아웃 캠프 참가자들의 흥을 돋울 예정이다.

◆옥션 '샤오미 미박스 by TELEBEE'

옥션이 KT스카이라이프와 손잡고 '샤오미 미박스 by TELEBEE'를 단독으로 판매한다.
 
옥션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샤오미 미박스 by TELEBEE'는 국내 정식발매판으로 TV나 모니터를 샤오미 미박스에 연결하면 가입한 인터넷에 상관 없이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실시간 TV와 TV 다시보기, 영화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AK플라자 '명절음식 DIY 선물세트'

AK플라자가 '혼추족(혼자 추석 보내는 사람)'과 추석 행사를 간소화하고 해외로 떠나는 '여행족'을 위한 '명절음식 DIY 선물세트'를 출시, 10월2일까지 분당점에서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인 '명절음식 DIY 선물세트'는 삼색나물, 동태전·쇠고기 완자전·호박전·꼬지산적 등 제수용 전, 양념불고기, 송편과 같은 명절음식 중 원하는 상품을 골라 세트로 구성할 수 있으며 원하는 종류, 원하는 양에 따라 10만원대~20만원대까지 가격도 정할 수 있다.

또 원하는 한우 부위를 구성해 포장할 수 있는 '스몰 럭셔리 DIY 한우세트'도 새롭게 선보였다. 등심·불고기·국거리 3종류의 1등급 한우 부위를 원하는 수량만큼 구성해 프리미엄 품질은 유지하되 가격의 부담은 낮출 수 있게 했다.

◆마리오아울렛 '골프 페어' 진행

마리오아울렛이 22일부터 27일까지  골프 의류 및 클럽용품을 초특가에 판매하는 대규모 '골프 페어'를 진행한다.
 
마리오아울렛은 최장 10일에 달하는 긴 연휴 기간동안 라운딩에 나설 라운딩 족(族)들을 위해 골프의류 및 클럽용품을 준비해 선보인다.
 
22일부터 시작되는 이번 골프페어에는 루이까스텔, 가스텔바쟉, 김영주 골프, 아디다스  골프, 팬텀, 임페리얼 등 십 여개 이상의 인기 골프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이들 브랜드의 의류 및 잡화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켄싱턴호텔 '어텀 패밀리 패키지'

이랜드의 켄싱턴 플로라호텔(강원도 평창 소재)이 10월 황금연휴에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가족단위 고객을 위해 '어텀 패밀리 패키지'를 선보인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켄싱턴호텔 어텀 패밀리 패키지, 노랑풍선 너랑, 나랑, 노랑 캠페인, 티몬 티비온 라이브. ⓒ 각사


어텀 패밀리 패키지는 켄싱턴호텔의 대표적인 키즈 콘텐츠인 케니와 함께 하는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이 포함돼 있어 어린 자녀를 동반한 고객들에게 더욱 유용한 상품이다.
 
패키지는 수페리어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3인, 케니 키즈 프로그램 1인, 와인 파티(와인 1병· 스낵·치즈 타파스 구성), 천연 암반 사우나&실내 온수풀 3인, 객실 내 무료 미니바, 정글 키즈 어메니티 1세트 등으로 구성됐다.
 
아이들을 위한 체험 활동으로는 D.I.Y 캔들, 석고 방향제 만들기 등 키즈 크래프트와 세그웨이, 키즈 전동카, 동물 먹이주기 체험 등 야외 체험 활동, 그리고 실내 수영장에서 배울 수 있는 스노클링과 스킨 스쿠버 다이빙 등이 마련됐다.
 
◆노랑풍선 '너랑, 나랑, 노랑' 캠페인 전개

노랑풍선은 가지각색의 여행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의 성향을 고려한 '너랑, 나랑, 노랑' 이라는 캠페인을 전개, 세 가지의 테마에 맞는 여행상품을 제안하고 있다.

그 중 알찬 여행을 추구하는 '너랑'을 테마로 한 패키지 여행객을 위해 '홍콩사람처럼 여행하기' 기획전을 오픈 했다.

노랑풍선이 준비한 '홍콩사람처럼 여행하기' 기획전에서는 기존에 알고 있던 홍콩의 화려함을 넘어 무심코 지나쳤던 그 속의 진솔한 모습을 들여다보며 실제 현지인처럼 먹고, 쇼핑하고, 즐길 수 있는 BEST일정이 포함된 상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노랑풍선이 추천하는 '소호·스탠리 3일' 여행상품은 시간의 흔적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센트럴을 비롯해 소호, IFC몰, 그리고 홍콩의 인사동으로 불리우는 PMQ까지 이색적인 볼거리와 먹거리를 모두 경험할 수 있다.
 
◆티몬 '티비온 라이브' 실시

티몬이 자사의 미디어커머스 플랫폼인 티비온을 통해 고객과 양방향 소통이 가능한 실시간 방송 '티비온 라이브'(TVON Live)를 차주부터 본격적으로 실시한다고 밝혔다.
 
'티비온 라이브'는 티몬 모바일앱을 통해 26일 화요일부터 본격 서비스되며, 오후 3시부터 1시간 동안 '다이슨 V6 플러피 헤파'가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을 통한 쇼핑의 경우 실시간 채팅기능을 통해 고객의 궁금증을 바로 해결할 수 있고, 전문적인 진행자가 자세하게 제품을 설명해 주면서 정보와 재미를 동시에 제공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구매로 이어질 수 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