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고려휴먼스(대표 조성열)는 은행, 카드사, 보험사 등 금융권을 중심으로 컨택센터 위탁운영, 근로자파견, 금융보안사업 등에서 우수한 역량을 발휘하고 CRM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기업이다.
국내 최고의 신용정보회사인 고려신용정보의 관계사이기도 한 고려휴먼스는 25년간의 풍부한 운영경험, 안정적인 조직관리 등 다양한 장점을 바탕으로 고품질의 서비스 제공하고, 고객사의 경쟁력과 비즈니스 성공에 기여하고 있다.
현장 최일선에서 직원들의 '적극적인 책임의식과 참여'를 강조하며, 항상 고객사의 기대에 부응하는 회사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2013년부터 자체 구축한 CRM센터도 200석 규모로 운영하는 등 토털 아웃소싱기업의 면모를 갖춰 나가고 있다.
폭넓은 HR사업을 펼치며, 특히 △KB국민은행 △KB국민카드 △우리은행 △우리카드 △신한카드 △IBK기업은행 등의 컨택센터 업무를 수행하면서 금융권 중심의 고객센터 부문에서 메이저급 동업계사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다.
이처럼 금융권 고객사를 유지할 수 있는 데는 회사의 지속적인 역량개발 의지와 비전을 심어주기 위한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고려휴먼스는 ‘고객만족은 직원만족에서 나온다’는 뚜렷한 경영철학을 꾸준히 실천해왔다.
조성열 대표는 “만족하는 직원들이 많을수록 고객을 만족시키고, 만족한 고객들이 회사에 큰 이윤을 가져다 준다”고 설명했다.
이를 위해 고려휴먼스는 직원들의 복지, 복리후생, 건강, 전문성 및 역량 향상을 위한 교육, 일체감 조성 등을 위한 노력에 힘을 쏟고 있다. 특히 직원들의 동기부여와 사기진작을 위해 매년 우수직원 해외여행포상휴가 등 다양한 인센티브 제도를 운영한다.
회사 내 제안제도 확대 시행과 직원만족도 조사 개선, 전문교육기관에서 주관하는 단계별 역량강화 세미나 및 액션러닝스쿨 운영 등 다양한 교육의 자발적인 참여 등은 직원들의 근무 만족감과 회사의 실적 개선으로 이어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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