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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택운영] 고려휴먼스 "고객만족은 직원만족" 사내복지 집중

해외여행포상휴가 등 다양한 인센티브 제도 운영

이준영 기자 | ljy02@newsprime.co.kr | 2017.10.25 15:50:38

[프라임경제] 고려휴먼스(대표 조성열)는 은행, 카드사, 보험사 등 금융권을 중심으로 컨택센터 위탁운영, 근로자파견, 금융보안사업 등에서 우수한 역량을 발휘하고 CRM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기업이다.

국내 최고의 신용정보회사인 고려신용정보의 관계사이기도 한 고려휴먼스는 25년간의 풍부한 운영경험, 안정적인 조직관리 등 다양한 장점을 바탕으로 고품질의 서비스 제공하고, 고객사의 경쟁력과 비즈니스 성공에 기여하고 있다.

고려휴먼스는 고품질 서비스 제공하는 등 고객사의 동반자로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다. ⓒ 고려휴먼스

현장 최일선에서 직원들의 '적극적인 책임의식과 참여'를 강조하며, 항상 고객사의 기대에 부응하는 회사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2013년부터 자체 구축한 CRM센터도 200석 규모로 운영하는 등 토털 아웃소싱기업의 면모를 갖춰 나가고 있다.

폭넓은 HR사업을 펼치며, 특히 △KB국민은행 △KB국민카드 △우리은행 △우리카드 △신한카드 △IBK기업은행 등의 컨택센터 업무를 수행하면서 금융권 중심의 고객센터 부문에서 메이저급 동업계사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다.

이처럼 금융권 고객사를 유지할 수 있는 데는 회사의 지속적인 역량개발 의지와 비전을 심어주기 위한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고려휴먼스는 ‘고객만족은 직원만족에서 나온다’는 뚜렷한 경영철학을 꾸준히 실천해왔다.

조성열 대표는 “만족하는 직원들이 많을수록 고객을 만족시키고, 만족한 고객들이 회사에 큰 이윤을 가져다 준다”고 설명했다.

이를 위해 고려휴먼스는 직원들의 복지, 복리후생, 건강, 전문성 및 역량 향상을 위한 교육, 일체감 조성 등을 위한 노력에 힘을 쏟고 있다. 특히 직원들의 동기부여와 사기진작을 위해 매년 우수직원 해외여행포상휴가 등 다양한 인센티브 제도를 운영한다.

회사 내 제안제도 확대 시행과 직원만족도 조사 개선, 전문교육기관에서 주관하는 단계별 역량강화 세미나 및 액션러닝스쿨 운영 등 다양한 교육의 자발적인 참여 등은 직원들의 근무 만족감과 회사의 실적 개선으로 이어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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