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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택운영] 부일정보링크, 화합·실천 '13년 간 노사문화우수기업'

전국 네트워크 활용, 고객사에 최상의 맞춤 서비스 제공

이준영 기자 | ljy02@newsprime.co.kr | 2017.10.25 16:06:17

[프라임경제] 국내 최초 콜센터 시스템을 도입한 부일정보링크(대표 성승모)는 콜센터 구축 및 운영 전문 메이저기업으로 전국 네트워크를 통해 고객사에 최상의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 회장사와 부산광역시 컨텍센터협의회 회장사로 업계를 대변하는 선도적 역할을 하고 있다.

2017 관리자 워크숍에 참여한 임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부일정보링크

이런 부일정보링크는 센터중심의 운영체계와 효율적 운영을 위한 본사 차원의 업무혁신 노력을 위시해 최근 △롯데카드 CRM 센터 △LH 경남 전세·임대 콜센터 △아시아나항공 △푸르덴셜생명 △마이비 등을 수주했고, 기존 고객센터를 포함한 다양한 분야에서 컨택센터 우수운영업체로 인정받고 있다.

특히 부일정보링크는 체계화, 안정적인 운영을 목표로 고객사에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를 위해 민(한국컨택센터협회), 관(지자체, 노동청, 장애인공단) 협력채널을 통해 고객사의 특화된 문제를 해결할 뿐만 아니라 협력을 통한 사회문제 해결에 앞장서고 있다.

이러한 노력으로 올해 2017년에는 부산광역시 고용우수기업으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루기도 했다.

부일정보링크는 컨택센터 운영을 단순운영대행이 아닌 하나의 조직을 성장시키고 발전시키는 과정으로 보고, 노사합심을 통한 '화합'과 현장중심경영의 '실천' 두 가지를 주요 경영방침으로 삼고 있다. 이런 경영방침과 운영노하우를 인정받아 13년째 '노사문화우수기업'에 선정되는 영예를 누리게 됐다.

또한 컨택센터 운영을 비롯해 △아웃소싱 △교육컨설팅 △운영수준 진단컨설팅 △콜센터 임대 △시스템구축 △TM 관련 교육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며 이론과 실무가 겸비된 상생 파트너로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부일정보링크 관계자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내부직원에 대한 투명, 윤리경영이념을 선포하고 고락을 함께함으로써 부일정보링크가 운영하는 컨택센터는 안정적이며 직원에 대한 배려가 남다르다는 평가를 받는다"며 "각 컨택센터마다 성공적인 운영과 실적으로 이를 증명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고객의 성장과 가치창출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기업, 고객의 최고 성공파트너로서 끊임없이 노력할 것을 약속한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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